아스달 연대기 시즌2 공식입장

‘아스달 연대기’가 시즌2를 암시하며 공식입장을 밝히고 종영했다. 이와 관련해 ‘아스달 연대기’ 측은 “여러 제반 조건 등을 검토하여 빠른 시간 안에 (시즌2 여부를)최종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23일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관계자는 “‘아스달 연대기’는 애초부터 시즌제를 염두하고 기획한 드라마”라면서 “제작진도 당연히 시즌2를 하고 싶은 게 사실이다. 그래서 18화 쿠키도 그런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시즌2는 제작진의 의지와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가 있어야 가능한 것”이라며 “여러 제반 조건 등을 검토하여 빠른 시간 안에 최종 결정할 것이며 시즌2를 할 수 있도록 제작진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스달 연대기’는 파트 1, 2, 3로 나뉘어 총 18부작으로 방송됐으며, 지난 22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아스달 연대기’ 시즌2 관련 공식 입장 전문

‘아스달 연대기’는 애초부터 시즌제를 염두하고 기획한 드라마다. 제작진도 당연히 시즌2를 하고 싶은 게 사실이다. 그래서 18화 쿠키도 그런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그러나 시즌2는 제작진의 의지와 더불어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가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여러 제반 조건 등을 검토하여 빠른 시간 안에 최종 결정할 것이며 시즌2를 할 수 있도록 제작진도 최선을 다하겠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