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노숙 이유

오늘은 키아누 리브스가 다시 노숙생활로 돌아갔다는 이야기를 포스팅합니다.

키아누 리브스는 우리에게 친숙한 배우입니다.
아마도 매트릭스 3편 시리즈 때문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사실 그 외에 많은 영화에도 출연했지요
여기서 그에 대해 간단하게만 살펴볼까요?

키아누 리브스

ㅇ 키아누 리브스 (Keanu Reeves | Keanu Charles Reeves)
ㅇ 출생년도 / 출생국 : 1964년 / 레바논 (미국인과 영국인 부모 사이에서 출생)
ㅇ 신장 : 185 cm
ㅇ 주요 출연
    - 15세에 캐나다 연극 무대 연기 활동 시작
    - 1986년  할리우드 입성
    - 1999년 ~ 2003년 매트릭스 시리즈 네오로 출연
    - 2005년 콘스탄틴에서 퇴마사로 출연
    - 2017년 존 윅 리로드 출연
    - 그 외에 다수의 영화에 출연
우리는 매트릭스를 통해 키아누 리브스를 다 잘 알게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러나 영화 외에 뒷면에 그는 많은 스토리를 남겼지요

그는 유명한 배우로 많은 돈을 벌었지만 돈에는 그렇게 큰 관심이 없습니다.
그가 매트릭스 1편을 출연 후, 그 자신이 말하길 수 세기를 쓸 만큼 많은 돈을 벌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로 2편 매트릭스 리로디드, 3편 매트릭스 레볼루션을 출연 후 받게 될 출연료를 모두 영화 촬영 스태프에게 기부했다는 이야기는 유명하죠~ 그리고 그의 액션 신을 대신한 수십 명의 스턴트맨에게 고급 스포츠카를 선물했습니다.

그런데 노숙자로 살아가는 모습이 기사화되어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었지요
막대한 재산을 놔두고 길거리에서 빵을 먹고, 박스를 깔고 자는 모습이 언론에 공개되 그 이유가 무엇인지 증폭되었습니다.

노숙자 키아누 리브스

이유인즉 과거 연인 사이에서 아이를 가졌으나 얼마 안 돼 유산되었고, 그 이후로 힘든 세월을 겪던 연인마저 교통사고로 2001년 사망했습니다. 또한 여동생마저 병으로 사망하자 키아누 리브스는 모든 것을 뒤로하고 노숙자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물론 본인이 직접 밝힌 것은 아니고 추측일 뿐입니다.


오랜 노숙생활을 하다 머물고 쉴 수 있는 집이 그리웠던지, 지난해에 오랜 노숙생활을 접고 집을 사서 정착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다시 지난날 해외 언론사에서 브루클린 앞에서 또 노숙생활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왜 다시 옛 생활로 되돌아갔는지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현재 그는 신규 영화 출연 중에 있다고 하네요

암튼 이제 그의 나이도 53세나 되었습니다.
저는 그에 팬은 아니고 영화에도 많은 관심은 없지만, 그의 삶의 철학 또는 가치관에 대해서는 궁금합니다. 암튼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속에서도 우여곡절이 많았던 그의 인생이 또 한번 이슈화될 것 같습니다.

팩트

아이를 잃은 충격으로 집을 안사고 노숙 생활을 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그냥 뭐 먹는 걸 좋아해서 사가지고 가다가 여기저기 앉아서 먹는 사진들이 노숙자로 오해 받은 거라고 합니다.

평소에는 그냥 호텔에서 지내고 키아누 재산 랭킹이 미국 배우들 중 TOP 10이라고 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