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근황 신세경구스다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세경 구스다운을 특가 판매한다.

안다르는 2019 FW 신상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출시를 기념해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 증정 및 신상 타임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오늘)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1&1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300명에 한해 가을 간절기 필수 아이템 에어코튼 피치 레깅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1&1 스페셜 이벤트는 2019 FW 신제품 ‘에어플라이 구스다운’ 재킷과 베스트, ‘에어플럽 토크티셔츠’로 구성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다르의 FW 신제품을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안다르 신세경 구스다운 특가 판매 / 사진제공=안다르

안다르는 오늘(24일) 오전 10시부터 내일 오전 10시까지 신상 9종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플라이 구스다운’과 ‘에어플럽 토크티셔츠’는 물론 백팩, 캡모자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대상 3,000원의 적립금과 앱 다운로드 시 7,000원 할인 쿠폰을 상시 제공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24일) 오전 10시부터 다음주 금요일(4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안다르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을 증정하고, 헤어와 메이크업의 스타일링과 함께 안다르만의 가을 무드를 담은 컨셉츄얼 사진 촬영 기회까지 제공해 가족 및 친구와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세경 구스다운’을 검색 후 브랜드 검색의 ‘구스다운 무료로 받기’ 탭에 접속, ‘에어플라이 구스다운’을 함께 입고 싶은 사람과 장점을 작성하면 된다.

이 외에도 오늘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와 OK캐쉬백 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디지틀조선일보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