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사 스위스 비용 절차

안락사 위해 스위스 여행을 가는 사람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스위스 안락사 비용 절차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소 무거운 주제가 될 수 있으나 왜 이런일이 발생하게 되었는지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독일의 2차 세계대전 동안 벌어진 참극에 대해서 국민들 중에 모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2차 세계대전 종전 후에 적십자에서 바로 독일의 수용소들로 구조대를 보냈는데 ( 넷플릭스에 영상 있어요 ) 그 처참한 광경들을 인근의 독일 주민들에게 참관시켰다고 합니다. 정신정도 정말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일인지 모른 채 싱글벙글 마실 나왔던 동네 주민들은 자기 집 근처에서 그러한 만행이 벌어지고 있던 것을 십수년 동안 몰랐던 것입니다. 영상에서 보니 쓰러져서 실려가는 독일 주민들이 태반이었고, 어느 시의 시장은 그 처참한 광경을 보고 집에 돌아가 자살하였다고 합니다.

그 뿐이 아닐 것입니다. 독일은 전쟁의 후유증으로 많은 정신적인 고통을 껴앉은 채 지내오는 것입니다. 전쟁의 역사에서 승자와 패자 중에서 오직 승자만 기억한다고 하죠?



실상은 전쟁에서 승자와 패자 모두에게 트라우마를 남겨줍니다. 각 국의 국민들은 그 책임에서 벗어날 수 없는 것입니다.
일본 국민이 일본의 만행에 대해 직접 그 눈으로 보고 경험했다면 지금처럼 오만한 자들이 득세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가끔은 모르는 것이 아는 것 보다 나을 때가 있을테니까요. 독일 국민들은 그러한 과거를 죽음으로서 통감하는 것입니다.
국가 전체에 암울한 그림자가 덮혀있다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설명드린 간단한 배경 지식을 바탕으로 안락사에 대해 이해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치홍 인스타 자필 편지(+사진)  (0) 2020.01.06
남자 손목시계 계급도  (0) 2020.01.06
대패삼겹살 탄생 유래  (0) 2020.01.03
일본=고구려인, 동족이 아니다  (0) 2020.01.02
연말정산 간소화 모바일  (0) 2020.01.0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