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탈퇴 나이 키

EXID 하니는 소속사 바나나컬처엔터테인먼트에서 탈퇴후 이적한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는 솔지, LE 두 명만 남게됐습니다. 그리고 EXID 하니 나이 키 등 프로필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 하니 나이 키 본명 학력


EXID에서는 리드보컬 겸 리드댄서를 맡았다. 하니의 본명은 안희연으로 이미 많이 유명하다. 키는 168,8cm로 큰편이다. 광주 안씨이며 영어 수영등에 특기가 있다. 철인3종을 하기도 한다. 1992년 5월1일 생이다. 

EXID의 소속사 바나나컬처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5월 3일 EXID의 멤버 솔지, LE, 혜린과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하니-정화와는 합의 하에 전속계약 종료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 측은 팀 해체가 아닌 전환기이며 추후 활동을 펼치기 위한 방법을 강구 중이라고 멤버들의 탈퇴 및 해체설을 부인했다.

현 철인3종경기 국가대표이기도 하다. EXID는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팬서비스가 좋기로 유명한 그룹이다. 계약이 만료되는 2018년 12월 20일 이후로는 TV에서 광고를 볼 수 없다. 하지만 기존에 올라왔던 유튜브 영상은 게시일 기준으로 사용일이 확인되므로 계속 볼 수 있다!

 

# EXID 하니 이적


EXID 하니는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로 이적해 드라마 ‘XX(엑스엑스)’로 배우로서의 행보를 앞두고 있으며 정화는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며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서 활약했습니다. 솔지-LE-혜린 역시 예능, OST 참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현재 EXID는 일본 기획사와의 계약으로 6월까지 팀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EXID라는 그룹이 성숙한 컨셉을 메인으로 삼고있는데 큰 공헌을 하는 멤버. 가창력이나 실력파 그룹 이미지를 주로 솔지나 LE가 담당하고 있다면, EXID라는 팀의 컨셉적 이미지인 성숙한 섹시미를 가장 잘 표현하는 멤버는 단연 하니라고 볼 수 있다. 정화와 함께 팀의 비주얼 담당을 맡고 있는 만큼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다. 미모 덕분인지 <벗벗TV>에서 보이 그룹 멤버에게 대시받은 적도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