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드라마촬영 구혜선 은퇴

배우 구혜선의 폭로 이후 SNS에 한 차례의 입장을 낸 것 외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안재현이 현재 드라마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2일 뉴스엔에 따르면 방송 업계에 종사하는 복수의 관계자들은 9월1일 서울 강남 일대에서 드라마 촬영중인 안재현을 목격했다고 전했다. 

안재현 드라마촬영 (사진=안재현 인스타그램 캡처)


이들은 "안재현이 일요일이었던 9월 1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드라마를 촬영했다"며 "캐릭터 설정인지 예전보다 몸매가 다부져 보여 처음엔 못 알아봤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안재현이 계속 드라마 촬영을 진행해 온 것인지, 혹은 재개한 것인지 여부는 최근 있었던 불미스런 일로 미뤄 직접 물어볼 순 없었다. 촬영장 분위기는 비교적 평온한 편이었다"고 전했다.



앞서 2016년 구혜선과 결혼한 안재현은 지난달 구혜선이 부부의 불화를 SNS를 통해 폭로한 이후 한 차례 반박을 했다가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이다. 



논란 이후 안재현이 모델을 맡고 있던 화장품 회사가 안재현이 출연하는 모든 광고를 중단하겠다고 밝혀 안재현의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하차설이 나오기도 했지만, 지난달 23일 MBC 측은 "안재현의 하차는 고려하고 있지 않다. 안재현의 개인사이고, 음주운전이나 마약과는 다른 사안이다. 현재로선 하차를 고려하고 있지 않다"며 하차설을 잠재웠다.

 



한편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폭로전 이후 전시회 마무리, 저서 베스트 셀러 진입, 연출작 영화제 경쟁작 노미네이트 등 좋은 소식을 전했으나, 지난 2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학업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연서 나이  (0) 2019.09.05
오연서 "구혜선 명백한 허위사실" (+전문)  (0) 2019.09.05
dj 소다 성형전 나이  (0) 2019.09.03
친딸 성폭행 당구선수  (0) 2019.09.02
송중기 탈모의 진실  (0) 2019.08.2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