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나이 레깅스 옆모습(+움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를 하려고 하는 배우는 과거 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인 신세경씨입니다. 최근에는 어린아이돌과 함께 드라마도 찍고 꾸준히 영화에도 출연하여 얼굴을 빚추고 있는데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이번에 찾아보면서 신세경나이 도 처음알게 되었고 키 와 인적사항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지붕뚫고 하이킥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해 코믹한 모습을 보았는데 현재는 로맨틱하고 섹시한 느낌까지 풍기고 있는 배우이죠.

저는 신세경씨 하면 지붕뚫고 하이킥과 함께 타짜2영화가 굉장히 인상깊게 남습니다. 연기도 연기지만 분위기가 정말 미쳐서.. 저는 그당시 굉장히 빠졌는데 세월이 흘러가면서 저는 잠시 잊고 있었던 배우이구요. 신세경나이 는 올해 30살로 벌써 계란한판을 먹고도.. 탱탱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운동도 꾸준히 열심히 하면서 cf촬영을 굉장히 많이 하시는데 최근에 찍은 cf에서도 굉장한 몸매를 자랑하였습니다. 저는 연예인분들이 어떻게 체중관리를 하는지 궁금한데.. 그래도 먹고 싶은거 먹지 않고 운동을 하니 저런 몸을 유지하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솔직히 신세경씨 팬분들이 굉장히 많으실텐데 여성팬분들도 많겠지만 남성팬분들이 광징히 많다고해요! 매력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일상에서는 여자친구 같은 분위기를 자랑해서 남성분 팬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도 꾸준히 하고 관리도 해서 동안얼굴과 신세경나이 를 많이 찾아보시는 것 같아요! 드라마에서 꾸준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잊지 않도록 계속 비추었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이는 연예인 분들 치고는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렸을적부터 꾸준히 드라마나 영화촬영을 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관심있으신 연예인 분들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신세경 옆모습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