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모자이크를 제거해 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프로그램인것 같은데 사용방법도 쉽고 용도로 명확하여 많이 상용화 되었으면 합니다. 현재 배포하여 사용하고 있는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입니다. 여러모로 쓰임이 많을듯 합니다. GridDB는 시계열에 저장된 센서 데이터에 적합한 KVS(Key-Value Store)형 데이터 모델을 가지고 있다. 센서 수에 따라 손쉽게 스케일아웃이 가능한 데이터베이스다.



높은 신뢰성
키 값 데이터의 복제를 동료 노드 간에 분산시켜 노드 장애 발생 시 다른 노드의 복제 기능을 이용해 몇 초 만에 자동 페일오버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고성능(메모리 내)
RDB의 빅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메모리를 늘린다 하더라도, 버퍼 관리 등에 있어 오버헤드가 크기 때문에 CPU 전력을 충분히 이용할 수 없고, 실제 데이터 처리에 CPU 자원의 10% 정도만 할당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ridDB는 메모리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버퍼 프로세스와 복구 프로세스를 가볍게 하고 데이터 처리 중에 잠금 해제하여 이전에 필요한 오버헤드의 양을 최소화한다.

고급 데이터 모델 및 운영 모델
기존의 분산형 KVS에서는 Put/Get/Remove 등의 작업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처리한다. GridDB는 RDB 사용자가 시스템을 원활하게 도입할 수 있도록 이러한 기능을 크게 확장하여 조직 데이터의 정의 기능, SQL과 같은 쿼리 기능, 트랜잭션 기능, Java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 키 값은 키 컨테이너로 알려진 레코드 집합의 데이터를 나타낸다. 이것은 RDB 테이블 이름과 테이블 간의 관계와 유사하다. 센서 데이터 관리를 위한 어플리케이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 리포지토리는 서버와 Java 클라이언트를 포함한다.

 

#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예시


모자이크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