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스팸전화 차단 앱 추천 및 후스콜 사용방법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후스콜 앱 사용방법도 함께 공유해보겠습니다. 최근에 휴대폰으로 스팸 전화가 너무 많이와서 스트레스 뿜뿜입니다. 도저히 감당히 안되서 후스콜 이라는 스팸 번호 확인 어플을 사용중입니다. 저처럼 요새 스팸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골치였다면 후스콜 어플로 시간 절약도 스트레스도 해방하시길 바랍니다.

​후스콜 사용 방법도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팸전화가 자꾸 걸려오다보면 아까운 배터리만 소모됩니다. 아이폰 배터리 사용을 늘리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추천글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글> 아이폰 배터리 수명 늘리는 방법 3가지

1. 스팸 문자 전화 오는 이유?

 

요즘 코로나로 인해 어디를 가든 출입명부를 남겨야합니다. QR코드로 체크하는 곳이 아닌 곳은 수기출입명부를 작성해야합니다. 거기에 꼭 전화번호를 적어야하는데 덩그러니 놓여져 있는 수기출입명부는 관리도 되지 않고 무방비로 노출 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출입명부를 휴대폰으로 촬영하는 사람을 본적도 있고, 관련한 뉴스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추측하건데 최근 스팸 문자 오는 이유가 이것과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이후 저는 몸에 체감 될 정도로 어마어마한 스팸 전화와 문자를 받고 있습니다. 차라리 애초에 무슨 전화번호인지 알면 거절이라도 할 수 있으니 찾아보다가 좋은 어플을 발견해서 공유합니다.

​2. 후스콜 사용 방법

후스콜 스팸번호 확인 어플입니다. 저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아주 좋은 어플입니다. 후스콜이 가지고 있는 스팸 전화번호를 통해 알려주는데 전화가 오면 이렇게 뜹니다.

오늘은 우리카드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후스콜이 없었다면 저 번호만 뜨고 아무 정보도 없이 저는 저 전화를 받았을 거고, 아까운 시간 마저 빼앗겼겠죠? 저는 잠깐의 생각 후, 거절을 눌렀답니다. 만약 카드 회사와 전화 해야 하는 상황은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몇 시간 후 또 하나의 전화가 걸려옵니다. 이번에는 어디서 온 전화일까요??

어? 왜 알 수 없음이 떴지? 못 골라 낸건가? 생각 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끔은 알 수 없음으로 올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후스콜 어플 안에 번호 조회가 있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3. 아이폰 스팸전화 번호 조회

 

후스콜 기능의 번호 조회를 통해 저한테 걸려온 이 번호를 조회해 보겠습니다. 과연 누굴까요?

대출 전화였습니다. 이 지긋지긋한 대출전화 하루에도 5통 이상은 오는것 같습니다. 혹시 알 수 없음으로 오더라도 이렇게 검색을 통해 스팸 번호를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후스콜 너무 유용합니다. 

만약 알 수 없음으로 왔다면 다음에 이 번호로 전화 오더라도 차단 번호를 적어놓으면 수동으로 차단 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저 번호를 차단 해놨습니다. 최근 스팸 전화 때문에 많이 스트레스 받았으나, 후스콜로 인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100프로 해결되었다고는 할 수 없으나 그래도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정도로는 됩니다.

여러분께도 후스콜 앱으로 고통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