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음원추출 방법

유튜브 음원추출 방법이 있다는 신기한 사실을 알았습니다. 이렇게 쉽게 유튜브 동영상 음원추출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말이죠. 평소 듣고 싶은 음악을 유튜브에서 자주 찾아듣는 편인데 유튜브 레드가 아닌 이상 주머니에 넣고 듣기가 어려웠습니다. 화면이 꺼지면 유튜브 영상이 정지되어 버립니다. 오늘은 유튜브 음원추출 사이트를 통해 mp3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갑니다. 빠르고 팩트만 꼭꼭 집어서 말씀드리니 유심히 봐주세요. 다른 프로그램은 모르겠고 가장 유명한 유튜브 음원추출 프로그램이 <1그램 플레이어>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드림위즈에서 만들었고요. 무료 다운로드하시고 귀찮지만 설치하시면 됩니다.(설치시간은 1분 정도 소요됩니다)

 

1그램 플레이어 설치 후 프로그램 실행하시면 왼쪽 하단에 네모 모양 있습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벌써 반 이상 됐습니다.

이제 왼쪽에 창이 하나 뜨는데 자세히 보면 네트워크라고 쓰여있는 바로 아래에 YOUTUBE라고 있습니다. 이제 유튜브를 누르시면 오른쪽으로 검색창이 뜹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음원을 추출할 영상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요즘 고양이송으로 유명한 중국 유튜버 펑티모를 찾아봤습니다. 요즘 고양이송 너무 좋아요~~묘묘묘묘묘~펑티모 목소리 진짜 좋네요.

자~영상을 실행하시면 오른쪽 아래에 유튜브에서 볼 때와 다른 아이콘이 하나 보이시죠? 음악 기호? 암튼 딱 봐도 음악이구나 느껴지는 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뭐 막 설치하라고 나오는데 설치하시면 돼요. 금방 됩니다. 진짜 빨리 돼요. 아래는 고양이송으로 유명한 중국 100억 BJ 펑티모 입니다.

설치가 다 되면 비디오 다운로드라는 창이 하나 뜹니다. 여기서도 뭐 다른 거 없어요. 맨 밑에 다운로드 누르시면 끝입니다.

다운로드하실 폴더 정해주시면 이렇게 금방 유튜브 mp3 음원추출이 완성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저도 이렇게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오늘 알았습니다. 정말 이런 신기술이 있을 줄 꿈에도 몰랐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밤 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