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인플루언서

모델 아이린이 인플루언서로서 자신을 소개했다.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모델 아이린이 인플루언서로서 브랜드 론칭을 한 사실을 밝혔다.

이날 장윤주는 아이린에 대해 “모델로 살았지만 인플루언서다. 예전의 파워블로거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라고 소개했다. 조이 또한 “아이린 언니가 정말 스타일리시해서, 우리 레드벨벳이 등장했을 때 헤어스타일 시연 사진에도 언니가 있었다. 그 정도 영향력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아는 형님 (사진=방송 영상 캡처)

이에 아이린은 “SNS 팔로워는 157만 명이다. 최근에는 패션브랜드도 론칭했다. 9월에 파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한다”라고 밝혔다. 장윤주는 “아이린은 자신을 콘텐츠화하고 그것을 대중과 나누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린은 “미국에서는 모델 활동 안 했다. 학교 다니다 패션 전공했다. 여름방학동안 한국에 놀러오다 모델 한 번 도전해보자 해서 장윤주가 소속된 모델 에이전시 가서 모델 활동했다”며 모델이 된 계기도 밝혔다.


반면 형님들은 장윤주에게 브랜드 안 내냐고 물었고, 장윤주는 “나는 바쁘다. 비즈니스는 다른 DNA가 필요하다. 그걸 하려면 거기 신경 써야 하는데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잘하고 즐기는 게 중요하다 생각한다”고 답했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출처 :한경닷컴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BTS 성공예감  (0) 2019.09.08
유승준 분노글 요약  (0) 2019.09.08
주이 공식입장  (0) 2019.09.06
오연서 나이  (0) 2019.09.05
오연서 "구혜선 명백한 허위사실" (+전문)  (0) 2019.09.05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