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차단 - DPI 우회 접속 프로그램 세이프비지트(SafeVist)

접속우회 방법

Https 검열을 우회하는 방법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VPN을 사용하는 방법, 파이어폭스의 SNI 패킷감청을 우회하는 방법, 사이트 번역기를 통해 우회하는법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3가지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사이트 속도가 굉장히 느려지게 되는데요. VPN과 사이트번역기 우회방법은 한번에 갈 수 있는 고속도로를 돌아돌아 우회하여 들어가는 방식이고, 파이어폭스 SNI패킷감청 우회도 웹 접속시마다 리소스를 많이 차지하기때문에 웹사이트 속도를 굉장히 느려지게 합니다. 

그래서 위의 3가지 방법은 굉장히 비추천입니다.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사이트를 우회해주는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는것입니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바로 GoodBye DPI 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번포스팅에서는 이 GoodBye DPI보다 속도가 훨씬 빠른 프로그램 SaveVisit를 설치하여 Https 차단을 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우회하는지 정확한 방법은 잘 모르겠습니다. 신기한 프로그램이에요. 개인적으로 우회방법이 매우 궁금합니다.

세이프비지트

인터넷을 사용하는 동안, 내가 방문하는 사이트를 남들이 감시하는 것이 싫으신가요? 제 3자에게 접속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려면, 세이프비지트 SAFEVISIT 를 사용하세요. 세이프비지트를 사용할 경우 프라이버시보호가 보장됩니다. 작동원리는 네트웍패킷을 파편화입니다. 프록시서버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VPN 보다 10배 빠릅니다.

해외 사이트들의 경우에는 DPI 우회 접속이 필요한 경우가 많죠.

패킷을 파편화하여 DPI(Deep Packet Inspection;심층 패킷 분석)을 우회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해봤지만

세이프비지트(SafeVist)가 우선 가볍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개발자의 피드백이 계속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추천을 드립니다.

다운로드 링크▽

설치 버전 : https://safevisit.org/download/safevisit_setup.exe 

무설치 버전 : https://safevisit.org/download/safevisit.zip

(홈피에 안드로이드 버전도 있음)

사용해보시면 VPN을 이용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빠름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