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이혼 나이 스펙 생활고

김경란 전 아나운서가 연일 화제가되고있다. 이유는 김경란이 모범샘으로 살아온 자신의 라이프에 대한 회고와 눈물로 속마을음 털어놓을 예정이라고합니다 바로 13일 밤 11시에 MBC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멤버로 출연을 예고하였는데요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는 김경란과 톱모델 박영선 / 배우 박은혜와 박연수 그리고 가수 호란과 함께 살아가면서 자신의 생활을 공유하는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김경란 솔직 고백


김경란 해당 프로그램내에서 뒤풀이 토크중 자신의 인생을 솔직하게 말하다 눈물을 쏟는 예고가 나와 하제인데요. 김경란의 이혼이 있은 후부터 많은 이야기가 나왔었고 그시기를 나만 버티면 괜찮겠지 했는데 완전히 부서졌다며. 사람들이 자기는 보여지는 지적인 이미지로만 생각하지만 사실상 김경란이라는 나라는 사람은 개뿔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라며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다고합니다.

김경란이 항상 모범생 이미지로 비춰지고 또 그렇게 살아온 환경과 상황에서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시청자들의 심금을 두드릴 예정이라고 보도업체는 밝혔다고합니다. 그렇다면 김경란은 누구이고 어떤 사람인지 간략하게 알아보고 짚어가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김경란 아나운서 스펙 나이


김경란은 1977년생 9월 28일에 태어났으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륜동이 고향이라고합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세륜초등학교 - >오륜중학교 ->창덕여자고등학교를 나와 이화여자대학교 철학과와 경역학 학사과정을 수료했다고합니다. 또한 김경란은 2001 KBS 27기 공채아나운서로 합격해 지금까지 무수한 활동을 이어가고있습니다.

 

사실은 데뷔는 KBS 공채아나운서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김경란은 이와여자 대학굘르 졸헙하고 1999년도에 부산mbc에 아나운서로 입사해서 mbc소속으로 첫 데뷔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나서 kbs 아나운서로 들어간 김경란은 우리가 흔히 잘알고있는 kbs <스펀지> 안방마님으로 긴 시간동안 활약에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지디로 알려져있으며

김경란은 뛰어난 두뇌와 멋진 진행솜씨를 겸비한 아나운서로 kbs뉴스의 메인앵커와 뉴스라인과 뉴스광장까지도 진행한적이 있었다. 그런 활동후에 2012년엔 kbs 아나운서를 퇴사하고 지금까지 프리랜서로 활동을 하고있다.

김경란은 2015년에 새누리당 김상민 국회의원과 결혼을 했다(김상민은 현재 바른미래당 소속) 당시 김경란와 김상민은 결혼식때의 축의금 약 1억여원은 모두 기부하는등 화재를 일으키기도했으니 김경란과 김상민은 결혼한지 3년만에 이혼을 하였다 아직까지 김경란과 김상민의 이혼의 정확한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흔한 성격차이가 아닐까 싶다.

 

이상 김경란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부디 김경란의 아픔이 모두 치유되고 좀더 대중들에게 친숙하고 사랑받은 방송인으로서 거듭나길 김경란의 팬으로서 응원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