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힐 리뷰 요약

크리스마스 시즌이되면 빠질 수 없는 영화 노팅힐입니다. 항상 크리스마스 시즌이되면 회자되는 영화이기도 한데요. 오늘 영화를 보고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시간내서 한번 보시길 추천드리는 영화 노팅힐입니다.

특히 아주 오래전에 개봉한 영화들을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오늘은 지난 주에 굉장히 감명깊게 봤던 로맨스 영화, <노팅힐>을 추천해드리려구해요.

<노팅힐>은 아마 너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만한 영화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제서야 봤던....ㅋㅋㅋ 개봉한지 올해로 20년이 됐답니다!

보는 내내 마음이 간질간질한 느낌으로 엄마 미소 지으면서 보실 수 있는!! 힐링용 영화인 거 같아요 ㅎ.ㅎ

전 사실 슬픈 영화인줄 알고 오열할 준비 하고 봤는데 그런 거 하나 없고 보는 내내 뭔가 따뜻하고 행복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

마음 따뜻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면서 간단한 영화 리뷰 시작할게요! 개봉한지 오래됐기도 하고 리뷰글이기 때문에 영화 내용 스포가 다소 포함돼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개봉 1999.07.03.

등급 12세 관람가

장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국가 영국

러닝타임 124분

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네이버 평점 9.5

 

?

 

세계적인 스타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 ‘애나 스콧’ 런던의 노팅 힐에서 여행 전문 서점을 운영하는 남자 ‘윌리엄 태커’ 아주 평범한 사랑을 기다리는 그녀와 너무 특별한 사랑이 두려운 그의 꿈 같은 로맨스가 다시, 시작된다! 여기 노팅 힐에서…

윌리엄은 노팅 힐이라는 동네에서 여행 서적을 판매하는 작은 서점을 운영하는 평범한 남자입니다

평범한 일상 중에 한 여자가 윌리엄의 서점을 찾아와요 윌리엄은 이상하게 눈길이 가는 그녀에게 책을 추천해주죠 그러던 중에 씨씨티비에 구석에서 책을 훔치고 있는 손님을 발견해요. 윌리엄은 손님에게 책을 다시 돌려놓을 기회를 주죠. 손님은 윌리엄과 대화 중에 카운터에 서 있던 여자를 보게 되고 그녀에게 사인을 요청합니다.

사실 그녀는 전 세계에서 유명한 톱스타 배우인 "안나"였습니다. 윌리엄은 그제서야 여자의 정체를 알게 되고 톱스타가 자신의 서점에 왔다는 사실에 꿈만 같다고 생각해요.

안나는 책을 사고 나가요. 조금 후에 윌리엄은 나가서 커피를 사마시다가 우연히 안나와 부딪히게 되고 안나의 옷에 커피를 잔뜩 쏟아요 ㅎㅎ놀란 윌리엄은 바로 코 앞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안나를 데려갑니다. (굉장히 영화스러운 요소네요 ㅎ. ㅎ 요즘 이런 일 생기면 큰일나죠....!! ㅋㅋㅋ 게다가 첨보는 사람 집을,,?!)

 

윌리엄이 대시를 하지만 파워철벽을 치는 안나 ㅋㅋㅋ 윌리엄은 멋쩍게 안나를 보내죠. 근데 이게 웬걸?! 쇼핑백을 두고 갔다며 다시 찾아온 안나!!! 쇼핑백을 다시 건네받은 안나는 윌리엄에게 충동적으로 키스를 합니다 !!!!

엄머엄머

한 여름밤의 꿈같은 ㅜㅜ 하루를 보낸 윌리엄은 상사병에 걸리죠 ㅋㅋㅋㅋ

그녀가 출연한 작품을 보면서 그녀를 그리워합니다. 하지만 톱스타인 안나를 다시 만나기는 쉽지가 않죠.

그러던 어느날, 윌리엄의 룸메이트 스파이크가 뒤늦게 안나로부터 연락이 왔었다는 걸 전달해요.

윌리엄은 다급하게 그녀와 전화를 시도합니다. 그리고 안나와 만남을 갖게 돼요. 안나와의 만남에 설렌 윌리엄은 꽃다발까지 준비해서 가요 ㅎㅎ 근데 이게 웬걸 ㅠ

알고보니 단 둘이 만나는 자리가 아닌 안나의 출연작에 대한 기자들 인터뷰 자리였던 거죠!! 당황한 윌리엄은 눈 앞에 보이는 잡지사 소속 기자라며 거짓말을 하고 안나와 일대일 인터뷰를 하게 됩니다

그 날 일은 미안하다며 사과를 하는 안나 윌리엄에겐 꿈만 같던 날이였죠 ㅋㅋㅋ

안나는 인터뷰가 끝났지만 또 다시 윌리엄을 불러요 그리고 저녁 약속을 제의하지만 하필 이 날은 윌리엄의 여동생 생일파티가 있던 날이였어요. 하지만 안나는 흔쾌히 함께 가기로 하죠.

윌리엄 가족들은 톱스타인 안나가 자신들과 함께 있다는 거에 굉장히 흥분하고 어쩔 줄 몰라해요 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이거 보면서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제 생일파티에 온다고 상상을 해보니까 ㅋㅋㅋㅋ

저는 진짜 숨도 못쉴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티를 마치고 안나를 집으로 데려다주는 길에 안나는 그에게 자신의 집으로 같이 올라가자고 해요. 박력 넘침ㅎ윌리엄 당황하는 모습이 넘 귀엽더라구욬ㅋㅋㅋㅋㅋ

근데! 아주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돼요

바로

 

안나에게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거죠 ㅠㅠㅠ 혼란스러운 윌리엄은 벨보이인척 연기를 하고 떠납니다 ㅠㅠ 짠내나 ㅠㅠㅠ

윌리엄은 안나를 잊으려해요. 가족들은 안쓰러운 그를 위해 맞선을 주선하지만 윌리엄에 눈에 드는 여자는 한명도 없었어요. 그녀를 잊지 못해 과로워하던 중에 안나가 찾아와요!

그녀가 돌아온 이유는 아주 예전에 계약서를 잘못써서 그녀의 영상이 포르노로 제작이 되었다는 사실이 언론에 공개되면서 안나는 겁에 질려 윌리엄의 집으로 숨게 된거죠.

둘은 다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해요. 윌리엄 진짜 천사야,,,, ㅠ그렇지만 영화는 절대 이렇게 친절하지 않죠!!! 룸메 스파이크가 취중에 사람들에게 안나가 자신의 집에 있다는 걸을 떠벌려요 ㅠ 다음날 윌리엄의 집에 기자들이 떼거지로 찾아오게 되고 안나는 윌리엄이 자신을 배신했다고 오해합니다. 아니야 아니라구 ㅠ!!!

이후에 윌리엄은 무작정 안나가 촬영중인 곳을 찾아가서 얘기를 합니다. 그리고 낙심한채로 돌아가요. 며칠 뒤에

안나는 다시 윌리엄을 찾아와서 자신이 이제 영국을 떠난다고 말을 하죠 함께 하자고 제안하지만 윌리엄은 거절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녀는 나에게 벅찬 사람인 걸 느낀거죠.

하지만 얼마되지 않아서 윌리엄은 후회해요. 그리고 그녀를 다시 잡기 위해 기자회견장?! 아무튼 그곳으로 찾아갑니다!! (가족들이 일심동체로 도와주는데 이 장면이 굉장히 코믹스럽게 연출돼서 재밌어요 ㅋㅋㅋ)

기자들의 질문을 받고 있는 안나

윌리엄은 다시 기자인척 그녀에게 질문합니다. 만약 자신이 후회하고 있고 다시 깨닫고 그녀를 잡고자 한다면 어쩔것이냐는 질문에 안나는 다시 받아주겠다고 대답해요. 꺅 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조마조마하면서 기다리는 가족들의 모습ㅋㅋㅋㅋㅋ사실 가족들은 윌리엄이 안나와 잘되길 바랬거든요 ㅠ

안나와 윌리엄은 공식 연인이 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 아주 흐뭇한 해피엔딩이에요 ㅎ. ㅎ

사실 조금 안타까운건 안나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는 설정이였는데요 ㅠ 굳이 그런 설정이 필요했을까 싶었어요. 저는 조금더 진실성있는 모습을 원했거든요...!! 어찌됐든!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을 찾아온 톱스타와의 로맨스는 보는 저로 하여금 아주 설레고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하하핳 ㅎㅎㅎㅎ오랜만에 설렌거 같아요 >.< ㅋㅋㅋ

<노팅힐>의 ost "She"는 아마 다들 한번씩은 아니 그 이상으로 들어보셨을 거같아요 ㅋㅋㅋ 광고 음악으로도 많이 노출됐기 때문에 저도 듣자마자 헐!! 이게 노팅힐 노래였구나!!! 했거든요 ㅋㅋㅋ

곡이 영화 분위기와 아주 찰떡이더라구요 ,,, ♡20년이 지나도 여전히 우리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는 따뜻하고 힐링되는 로맨스 영화 <노팅힐>! 감상 추천드리면서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남일 감독 선임  (0) 2019.12.26
토익 전치사 TOP100 벼락치기  (0) 2019.12.26
광양제철소 포스코 폭발  (0) 2019.12.24
류현진 토론토 연봉 실수령액  (1) 2019.12.23
[오피셜] LG 오지환 4년 40억  (0) 2019.12.2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