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출 청소년 주요 밀집지역

가출 청소년 주요 밀집지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청소년 및 아동이 혼자서 시간을 보내는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방치되는 청소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가올 겨울방학  휴가철을 맞아 서울 한강, 홍대입구, 부산 해운대  전국 청소년 밀집지역에서 거리를 배회하는 청소년들이 많습니다.

이에 오늘은 가출 청소년 주요 밀집지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는 가출예방 및 위기 청소년이 있는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조기에 청소년을 사회안전망으로 연결하는 상담, 구호 및 보호활동을 많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청소년이 왜 가출했는지 심리에 대해서는 어른들의 이해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출 청소년과 상담 하기에 앞서 그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어야 할때 입니다.

조사 결과 전국 6 권역별로 청소년들이 가장 밀집 것으로 선정된 서울 한강 달빛공원, 홍익대  걷고 싶은 거리, 강릉 경포 해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12 지역 중심입니다.

가출 청소년이 많이 모이는 저녁 7시부터 새벽 2 사이 야간시간대에 청소년들의 귀가 지도  보호조치를 해야합니다.
사실 지도 보다 가출 청소년에게 필요한 것은 관심입니다. 그들이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 네일아트  청소년들이 부담 없이 즐길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출 청소년들과 대화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위기에 처한 가출 청소년을 보호하고 계시거나 보셨다면 조기발견과 보호지원을 위해 청소년전화1388, 문자상담 #1388,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에서 365 24시간 상담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