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차단 Adblock 우회 – 손실된 수익을 복구하세요

광고차단
광고 차단 수익 복구
 

광고 차단기를 교차하여 수익 손실을 얻으세요! 

광고 차단 기술에 맞서 숨겨진 수익 창출 및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를 해보세요!

 
 
광고 차단기 사용률 상승, 수익 감소합니다. 애증의 관계이며 게시자와 광고주 모두 광고 차단기 때문에 고통이 큽니다. 여러분들도 그들 중 하나인가요? 광고 차단기 채택이 증가하면서 2023년에는 인터넷 사용자의 47%가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고차단기
광고 차단기 사용율

광고 차단: 정의 및 작동 방식

흔히 광고 차단기라고 불리는 광고 차단은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모두에서 웹페이지나 앱에 광고가 표시되지 않도록 차단하는 기술입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웹 플러그인,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및 하드웨어 형태의 광고 차단기를 사용합니다.

광고 차단기는 디스플레이광고, 네이티브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모든 광고 형식을 차단합니다. 또한 제3자 추적도 차단합니다. 그들은 웹사이트의 모든 HTTP 호출을 듣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정규식*(regex)을 사용하여 각 요청을 블랙리스트 또는 필터 목록과 비교합니다. 

*블랙리스트에는 광고를 가져오기 위해 알려진 광고 서버 또는 플랫폼으로 전송된 도메인, URL, 링크 및 HTTP 호출이 포함됩니다. Regex는 웹사이트의 광고 호출을 필터 목록과 일치시켜 차단하는 패턴 일치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Google Ad Manager(GAM)와 같은 알려진 광고 네트워크나 광고 서버로 전송된 광고 요청을 발견하면 이를 차단합니다. 또한 네트워크가 완료하는 것을 방지하므로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로드되지 않습니다. 

광고 차단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명백하다. 그렇지 않나요? 웹사이트 수익 창출에 의존하는 게시자로서 수익원을 다시 얻으려면 이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광고 필터링 기술 그룹 인 아이오(Eyeo )와 자회사 블록스로(Blockthrough)는블록스로(Blockthrough)는 2024년 1월 광고 차단율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더 높은 수준의 광고 차단기 채택과 게시자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광고 차단

전 세계 광고 차단 비용은 광고 필터링*을 적용한 경우 540억 달러, 광고 필터링을 적용하지 않은 경우 1,160억 달러로 예상됩니다. 이는 광고 차단 속도가 느려지지 않을 것임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광고 차단율을 낮추어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유능한 전략을 준비해야 합니다.

*광고 필터링은 사용자가 관련성 있고 방해가 되지 않는 광고를 허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광고 차단기를 우회하세요

페이지 코드를 자주 업데이트하세요

광고 차단기는 사이트에 들어오고 나가는 호출과 요청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블랙리스트와 일치하는 광고 요소를 찾습니다. 거의 항상 동일한 패턴을 사용하여 광고 관련 페이지 요소를 감지합니다. 

따라서 페이지 코드를 자주 업데이트하면 광고 차단기가 광고 및 광고 관련 호출을 일관되게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 광고 요소와 연결된 클래스 및 ID 이름*을 정기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변경 사항을 추론하고 조치를 취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클래스 이름과 ID 이름은 웹 페이지 요소를 식별하고 스타일을 지정하기 위해 HTML 및 CSS에서 사용되는 속성입니다.

  • 또한 코드를 축소하거나 난독화(암호화 또는 불명확하게 만들기)하여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광고 관련 요소를 찾기 어렵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변수 이름 단축, 공백 제거, JavaScript 함수 난독화 등이 포함됩니다. 

PageFair 경영진은 광고 차단 소프트웨어를 우회하기 쉽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광고 차단 커뮤니티가 처음부터 다시 작동하도록 코드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광고 조명 경험 옵션 제공

요즘에는 많은 게시자가 광고 조명 경험을 사용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사용자가 광고 조명 경험을 위해 광고 차단을 끄고 고품질 콘텐츠에 액세스 하도록 설득합니다. Forbes는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그들은 광고 차단을 비활성화한 사용자에게 광고 조명 경험을 약속합니다.

광고 조명 경험은 사용자를 괴롭히는 요소를 제거하고 관련성 있는 광고만 표시합니다. 독자 규정 준수에 따라 Forbes는 팝업 광고, 단락 사이에 비디오 광고를 표시하지 않고 게시물 사이에 광고를 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광고 조명 경험을 거부하는 사람은 콘텐츠를 볼 수 있는 액세스가 거부됩니다.

광고 차단 벽 또는 페이월 방지

이 프로세스에는 콘텐츠 사용으로 돈을 벌거나 광고 차단기를 끄는 대가로 페이월을 구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먼저 페이지 코드에 광고 차단 방지 스크립트를 삽입하세요. 사용자가 사이트에 들어가면 광고 차단기를 감지하므로 콘텐츠 제공을 중단하고 그에 따라 페이월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페이월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은 다양한 유형의 게시자, 소규모, 중간 규모 시장 또는 기업에 적합합니다. 

 

하드 페이월:

하드 페이월은 사용자에게 광고 차단기를 끄거나 콘텐츠를 보려면 비용을 지불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엄격한 서비스 거부: 사용자에게는 광고 차단기를 비활성화하거나 비용을 지불하는 두 가지 엄격한 선택권이 제공됩니다.

리디렉션: 사용자는 광고 차단기를 끄거나 구독하지 않는 경우 광고가 어떻게 페이지 수익을 창출하는지 설명하는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리디렉션은 나쁜 사용자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유로 이 페이월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소프트 페이월:

소프트 페이월은 사용자에게 광고 차단기 비활성화 또는 구독을 요청하기 전에 콘텐츠에 대한 제한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소프트 페이월은 다양한 방식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에게 한동안 광고 차단기를 끄거나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하는 라이트박스 팝업
  • 사용자에게 허용 가능한 광고를 허용하도록 요청하거나 콘텐츠를 보려면 구독하도록 요청하는 동의 벽입니다 .
  • 관대한 페이월을 통해 사용자는 일주일 또는 한 달 동안 제한된 무료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 이상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가 Digiday입니다. 

Digiday는 한 달 동안 사용자당 3개의 무료 기사를 제공합니다. 한도가 해제되면 사용자가 구독할 수 있는 페이월이 표시됩니다. 

digiday
  • 사용자가 페이지 중앙에 도달한 후  콘텐츠를 어둡게 하고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비용을 지불하거나 광고 차단을 끄도록 요청합니다.

사용자가 콘텐츠에 참여하고 중간에 중지된 경우 비활성화하도록 사용자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페이월은 이탈률이 높은 사이트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기타 수익원:

광고 게재가 게시자의 유일한 수익원은 아닙니다. 구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Financial Times와 같은 기업 출판사 사이트에서 구독 페이월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예, 콘텐츠에 액세스 하려면 페이지 구독을 요청하는 페이월입니다. 

광고 블록

광고 블록의 채택이 증가하는 동안 구독을 사용하는 것도 수익을 창출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러나 확장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사고 리더 사이트에만 적합할 수 있습니다.  구독 외에도 후원 콘텐츠를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 차단기는 이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추가 수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형 비디오 광고 사용

보상형 비디오 광고는 사용자와 게시자 모두에게 상호 이익이 되며, 사용자는 비디오 광고를 보는 대가로 가치 있는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보상형 비디오 광고는 대부분 게임에 적합합니다. 광고를 본 사용자에게 추가 생명, 새로운 무기, 게임 화폐 등의 인앱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사용자가 광고 차단기를 끄도록 유도하고 높은 광고 조회수를 얻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비디오 광고의 조회 가능 노출 비용을 상상해 보십시오. 수익성이 매우 높습니다. 

더 나은 광고 표준을 위한 연합

더 나은 광고 표준은 사용자 수용성이 부족한 광고 경험을 정의하므로 사용자가 광고 차단기를 채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표준을 따르면 Google Chrome에 내장된 광고 차단기, Adblock Plus 및 Ublock origin과 같은 몇 가지 광고 차단기를 통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국, 이러한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수익이 손실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Chrome에는 웹사이트와 광고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광고 경험 보고서 도구 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표준을 따르는 것은 가장 훌륭하고 합법적인 광고 차단 복구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허용되는 광고

허용되는 광고는 가장 실행 가능한 광고 차단 복구 설루션입니다. 이는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과 광고 수익화 사이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Acceptable Ads Initiative는 AdBlock Plus를 출시한 조직인 Eyeo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표준은 검색 경험을 기반으로 광고 차단기 사용자를 위해 형성되었습니다.

Eyeo의 광고 필터링 보고서에 따르면 허용 가능한 광고는 2022년 1분기부터 2023년 2분기까지 평균 채택률 94%를 달성했습니다. 데스크톱 채택률은 1억 6,800만 명, 모바일은 1억 3,900만 명입니다. 

허용되는 광고

따라서 허용 가능한 광고를 사용하는 것은 광고 차단기를 우회하여 수익을 되찾을 수 있는 잠재적인 설루션으로 보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실행 가능한 접근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서버 측 광고 삽입

서버 측 광고 삽입은 주로 비디오 광고가 차단되는 것을 방지하는 옵션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비디오 광고를 사용자에게 스트리밍 하기 전에 동적으로 콘텐츠에 연결합니다. 클라이언트 측 광고 삽입에서는 사용자가 비디오 콘텐츠를 요청할 때마다 해당 콘텐츠가 콘텐츠 서버에서 제공되고 광고 서버는 광고를 제공합니다. 콘텐츠와 광고는 웹사이트에서 결합되어 사용자에게 스트리밍 됩니다. 웹사이트에서 들어오고 나가는 광고 호출은 광고 차단기에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버 측 광고 삽입에서 광고 서버는 사용자에게 스트리밍 되기 전에 비디오 콘텐츠의 광고 시점을 확인합니다. 또한 사용자 정보를 기반으로 어떤 광고를 표시할지 결정합니다. 일단 결정되면 광고는 콘텐츠에 동적으로 결합되어 사용자에게 스트리밍 됩니다. 여기에서 광고는 콘텐츠 스트림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동영상 자체의 일부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비디오가 재생되면 TV에서 광고를 보는 것처럼 모든 것이 하나의 스트림으로 재생됩니다. 높은 조회 가능 노출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기는 일반적으로 함께 연결될 때 콘텐츠와 광고를 구별할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차단기를 쉽게 우회할 수 있습니다. 서버 측 광고 삽입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면에서는 효과적일 수 있지만 게재된 광고는 무시될 수 있습니다. 광고가 실행되고 있지만 사용자가 광고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무시됩니다. 따라서 광고 성과 추적이 상당히 어려워질 것입니다. 

네이티브 광고 사용

온라인 게시자 협회 (AOP)에 따르면 게시자는 우선 덜 짜증 나는 광고를 게재해야 합니다. 네이티브 광고는 이러한 기준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러한 광고는 팝업  배너 광고와 같은 광고 형식보다 방해가 적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 차단기가 감지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게시자가 디스플레이 광고를 버리고 네이티브 광고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네이티브 광고의 광고비 지출률은  2020년부터 2025년까지 37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네이티브 광고의 시장 가치는 2025년까지 4,000억 달러에 달할 것이며, 그중 미국이 가장 큰 시장(1,395억 달러)이 될 것입니다. 

올바른 수익 창출 파트너 선택

조사하는 동안 광고 차단에 맞서기 위한 많은 현명한 전략과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적인 어려움은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올바른 방식으로 실행하는 데 있습니다. 전문적인 애드테크 수익 창출 파트너가 있기 전까지는 쉽지 않습니다. 

적합한 파트너는 광고 차단기를 처리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사용자를 만족시키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 올바른 광고 크기, 배치 및 레이아웃에  대한 실무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충분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독점적인 광고 차단 복구 설루션을 보유한 파트너를 찾으세요. 우리는 요구 사항에 맞는 파트너를 찾는 것이 얼마나 까다로운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귀하가 우리와 연결되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귀하가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광고 복구 솔루션을 위해 가장 엄선된 매개변수를 기준으로 평가된 제품입니다. 

광고 차단기를 우회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반격할 준비가 된 것 같나요? 음, 첫 번째 작업은 항상 영향과 출처를 분석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먼저 광고 차단기 도입 증가가 광고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세요. 손실된 양,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트래픽 비율, 광고 차단기를 주로 사용하는 국가의 트래픽 등을 알아보세요. 이 통계를 통해 귀하의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전략이 무엇인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광고 차단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국 잠재고객을 찾은 경우입니다. 광고 차단 벽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기를 끄는 대가로 보상을 줄 수도 있습니다. 맞춤형 복구 설루션은 손실된 수익을 복구하는 데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더 나은 전략으로 광고 차단을 극복하세요 

테스트 및 최적화는 기본 블록입니다! 테스트는 전략을 테스트하기 위해 시행착오와 실험을 실행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최적화는 테스트 결과를 개선하고 조정하는 프로세스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이 목록에서 어떤 전략을 선택하든 엄격한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의 사용자 및 광고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수익에 긍정적으로 반영되는 전략 조합을 찾기 위해 최적화하세요.

그렇게 하면 대부분의 광고 차단기를 쉽게 우회하여 수익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귀하의 웹사이트를 가장 많은 사용자가 사랑하는 웹사이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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