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CPM 요율 및 CPM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2024

구글은 게시자를 위한 최고의 광고 네트워크 중 하나( 유일하게 가장 높은 CPM을 지불하는 광고 네트워크는 아님 ) 중 하나인 애드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반면에 Google Ads를 통해 수백만 명의 광고주를 유치하여 항상 충분한 수요를 보장합니다. 게시자는 Google 애드센스에 가입하여 방문자에게 디스플레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이에 따라 계획하고 작업하기 위한 잠재적 수입을 알고 싶어하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이 글에서 제공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CPM 요율

     

     

    구글 애드센스 CPM이란 무엇인가?

    애드센스의 CPM은 Cost Per Mille 의 약어로 , 1000회 조회 가능 노출에 대해 광고에 지불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이해해야 할 것은 Google 애드센스 대시보드에는 eCPM에 불과한 노출 RPM이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페이지 RPM이 표시되면 이를 CPM으로 변환하여 웹사이트 성능을 업계 표준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애드센스 CPM 계산방법


    귀하의 RPM 수입이 15달러이고 이 페이지에 5개의 광고 단위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5,000개의 광고를 게재한 후 $15를 벌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페이지뷰 1,000회 * 광고 단위 5개 = 광고 노출수 5,000회

    따라서 1000번의 광고 노출마다 $3의 수익을 얻습니다.

    광고 5000개 = $15

    광고 1000개 = 15/5 = $3

    따라서 CPM은 3달러입니다.

    애드센스 광고 크기와 형식이 RPM에 미치는 영향

    Google은 게시자를 위해 다양한 광고 형식과 크기를 제공합니다. Google 애드센스에서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광고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중간 직사각형 (300×250)
    큰 직사각형 (336×280)
    리더보드(728×90)
    반쪽(300×600)
    대형 모바일 배너 (320×100)
    모바일 리더보드 (320×50)
    와이드 스카이스크래퍼 (160×600)
    인물(300×1050)
    빌보드(970×250)
    정사각형(250×250)
    반응형 광고.

    가장 좋은 점은 게시자를 온보딩하기 위해 최소 트래픽 기준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귀하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트래픽 양에 관계없이 게시자가 될 수 있으며,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 귀하의 웹사이트에 직접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1) 2024년 Google 애드센스 CPM 요율

    Google 애드센스 요율은 웹사이트에 게재하는 다양한 광고 형식과 기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선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러한 광고 유형 간의 균형을 균등하게 활용하고 최종 목표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양한 광고 형식에 대한 평균 CPM 비율을 살펴보겠습니다.


    2) 디스플레이 광고 – CPM 요율

    디스플레이 광고는 일년 내내 수요가 높기 때문에 광고 수익 창출 모델의 금광입니다. WordStream에 따르면 Google Adwords의 평균 광고 비용은 클릭당 약 $2.32이며 꾸준한 상승 추세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잠재고객 지역 및 CTR을 기준으로 CPM의 범위는 0.30달러에서 2달러 사이입니다. 300×600, 336×280, 300×250, 160×600 등과 같은 다양한 광고 크기를 활용하여 최대 CPM을 얻을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의 경우 게시자는 300×250 또는 300×600 광고 단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링크 광고 – CPM 요율

    애드센스의 링크 광고는 사용자의 관심분야를 직접적으로 타겟팅하며 웹사이트 콘텐츠와 관련된 주제를 표시합니다. 이는 디스플레이 텍스트 광고와 다르며 특정 틈새시장에 초점을 맞춘 잠재고객을 타겟팅합니다. 링크 광고 단위는 틈새 웹사이트/잠재고객에 사용되면 좋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링크 광고를 통해 특정 틈새 시장을 타겟팅하면 최대 5달러의 CPM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링크 광고를 사용할 때는 사용자 관심분야, 지역 등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요소를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을 더 잘 이해하려면 이러한 광고를 먼저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효과가 없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 CPM 요율

    독자가 웹사이트의 특정 주제에 관심이 있다면 해당 주제에 대해 더 많은 내용을 읽고 싶어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때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등장합니다. 애드센스 일치 콘텐츠 광고는 웹사이트의 광고 콘텐츠를 홍보하는 데 사용되는 광고 단위입니다.

    이는 사용자 참여와 웹사이트의 페이지 조회수를 늘리는 데 사용됩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실제 콘텐츠와 일치하도록 특정 웹사이트의 관련 기사와 함께 표시됩니다. 일치하는 광고는 웹사이트의 트래픽과 세션당 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트래픽/수익 증대를 위해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에만 의존해서는 안 되지만,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여 더 많은 페이지 조회수와 클릭수를 유도하여 수익이 증가하므로 CPC 기반 사이트에 적합합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에 대한 미국의 Adsense CPM 요율은 1달러에서 1.5달러 사이입니다.


    5) 기사 내 광고 – CPM 요율

    기사 내 광고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재되는 웹사이트 콘텐츠의 모양과 느낌에 자연스럽게 녹아듭니다. 이렇게 하면 방문자의 참여도가 높아지고 클릭률이 높아집니다. 기사 내 광고는 수익 증대 목적으로 배너 광고와 함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성장하고 있는 네이티브 광고 커뮤니티 의 일원인 인아티클 광고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광고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 수익을 30% 증가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Google Adsense를 일반 디스플레이 광고와 결합하여 광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사 내 광고의 평균 CPM은 0.80~0.90달러입니다.


    6) 페이지 수준 광고 - CPM 요율

    2016년 4월부터 애드센스에서 새로운 페이지 수준 광고가 활성화되었습니다. 페이지 수준 광고는 오버레이 광고(휴대기기 하단에 고정)와 전면 광고(팝업 광고와 유사)로 분류됩니다.

    이러한 형식은 고급형 모바일 장치에서 가장 잘 활용될 수 있습니다. 수익 측면에서 큰 가치를 창출하지는 않지만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 창출되는 전반적인 가치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TR 비율과 웹사이트 틈새 시장에 따라 페이지 수준 광고의 CPM 비율은 $0.85에서 $0.90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팝업 기반 광고는 사용자가 광고 차단기를 떠나거나 설치하도록 유도할 수 있으므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애드센스 CPM요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콘텐츠 틈새, 광고 게재위치, 사용자 인구통계, 웹사이트 트래픽 및 계절성은 Adsense CPM 요율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일부입니다. 게시자로서 수익을 얻으려면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광고에 대해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포럼이나 디렉토리를 운영하는 경우 여기에 표시되는 광고는 더 적은 수입을 창출합니다(1000페이지 노출당 미화 3달러).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흩어져 있고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지 못한다면 어떤 경우에는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떠나도록 유도하여 광고가 많이 생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평균적으로 Google 애드센스의 일반 웹사이트에 대한 RPM 비율은 25센트에서 3달러 사이입니다. 반면, 풍부하고 가치 있는 콘텐츠가 있는 블로그와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면 더 많은 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독자는 연구 및 학습 목적으로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따라서 이는 광고의 가시성에도 영향을 미치고 결과적으로 더 높은 수입을 얻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평균 RPM은 미화 5~10달러일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 비교, 목록 등 더 많은 조사된 콘텐츠를 제공하면 RPM이 10달러보다 훨씬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통한 수익 창출은 독자가 사용하는 지리적 위치와 기기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데스크톱 방문자는 모바일 방문자보다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수익을 반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Google Adsense를 통해 전반적인 수익 창출을 개선하려면 언급된 모든 요소를 ​​처리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CPM 요율 높이려면?


    웹사이트 트래픽 개선, 광고 배치 최적화, 다양한 광고 형식 실험, 고품질 콘텐츠 생성, 고수익 키워드 타겟팅 등을 통해 애드센스 CPM 요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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