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델루나 아이유패션

탄탄한 스토리 뿐만 아니라 화려한 아이유 패션 까지 여러모로 보는재미가 쏠쏠했던 호텔델루나!!
장만월 덕분에 주말 저녁이 행복했는데...어느새 마지막회까지 마쳤습니다. 이젠 무슨 재미로 주말 저녁을 보내야 하죠?

오늘은잊지말자 장만월! 기억하자 아이유패션!! 을 컨셉으로 화제가 되었던 호텔 델루나 아이유패션 BEST 3 를 준비해봤습니다.

장만월은 가고 아이유 패션만 남은 지금!! 뜨거웠던 여름날씨 만큼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베스트 아이유패션을 소개하겠습니다.

1. 세련미 넘치는 장만월의 드롭이어링

호텔 델루나 시작 과 동시에 '아이유 귀걸이' 라는 검색어까지 만들어낸 아이유의 드롭 이어링

호텔 델루나 1회

 

눈처럼 하얀 재킷에 화려한 헤어핀 그리고 새빨간 립스틱 아이유의 화려한 등장 만으로도 숨멎... 이였지만 화룡점정 드롭 이어링 까지 더해져 완벽한 장만월의 모습이 만들어진듯해ㅎㅎ (아마 아이유 이 귀걸이 모르는 사람 없을껄??)

 

아이유 덕분에 드롭 이어링의 대 유행이 시작되었고 시원해보이는 실버 드롭이어링은 뜨거운 여름날씨에 맞물려 2030 썸머템이 되었습니다.

 

호텔델루나1,2회 착용 드롭이어링 헤이(hei) 아! 그리고 이제품은 이사배의 유투브 채널  아이유 커버 메이크업편 에도 착용되었었습니다.

 

2. 고혹적인 장만월의 레드 원피스

예쁘다 예쁘다 하면서 호텔델루나를 중간까지 봐 왔다면 드라마 10회때 입었던 요 레드 원피스를 다들 기억하실 겁니다.

긴 웨이브 헤어에 고혹적인 느낌을 더해주었던 장만월의 레드 원피스 그러나 이것은 그냥 원피스가 아닌 블랙 레이스가 포인트 였던 원피스입니다.

 

 

어깨와 팔 부분에 바디컬러와 대비되는 블랙 레이스가 더해져 예쁜것과 화려함을 좋아하는 장만월의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주었습니다.

 

 

3. 화려함의 끝판왕 레드 블라우스 & 플라츠 스커트

화려했지만 슬펐던 호텔델루나 마지막회 오래된 나무에 꽃이 피어났듯 장만월의 패션의 꽃은 마지막회였던거 같습니다. 특히 장만월의 레드 블라우스 & 플리츠 스커트 패션은 넘사입니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레드 실크 블라우스 새빨간 레드 컬러의 블라우스는 하얗디하얀 아이유의 피부을 더욱 하얗게 만들어주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크 블라우스는 그 고급스러움이 화면밖을 뚫고 나온거같았습니다.

 

심지어 소매부분의 패턴까지 럭셔리함이 느껴지는건 나만의 착각일까?ㅎㅎ

여기에 더욱 임팩트 있었던 빅 플라워 패턴의 플리츠 스커트!! 화려함에 화려함을 더했다고 볼수있습니다.

내가 바로 호텔델루나의 주인 장만월 이다!! 를 완벽 표현한 마지막회의 레드 블라우스 & 스커트 패션!!! 100점 만점에 100000000점을 줘도 모자라지 않은거 같습니다.

 

호텔델루나 마지막회 레드 블라우스 & 플리츠 스커트 - 레오나드

번외 : BAG & RING

사실 호텔 델루나 아이유 패션을 BEST 3 로 정리하기엔 소개하고 싶은게 너무 많은 거같아 ㅠㅠ 그치만 써야할 길이는 한정적이기에 마지막으로 가방1개! 주얼리 1개만 더 넣어보겠습니다.

호텔델루나의 BEST BAG 은 바로바로 과거의 원수 박유나를 바다로 밀어버렸던 장면에서 보여줬던 미니백!! 

과거의 원수를 보는 장면이라서 그런지 그동안의 화려한 패션 보단 조금 담백한 느낌의 블랙 & 화이트 톤으로 스타일링을 하고 여기에 장만월 느낌을 놓치지 않도록 작지만 화려한 미니백을 스타일링 했어 진짜 장만월 스타일리스트 너무 칭찬해!!

 

호텔델루나 7회 장만월 가방 - 지미추

마지막으로 장만월 반지 행복해보여서 마음아팠던 구찬성과의 행복씬!!

하아 ㅠㅠ 마지막회라서 슬프겠거니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그래도 너무 맘아팠던 마지막회 여기서 장만월은 그동안의 화려함보다는 살짝 결이 다른 여성미를 느낄수 있는 스타일을 보여줬습니다. 좀더 굵은 웨이브에 따뜻해 보이는 컬러의 스타일링 그리고 부드러운 느낌의 실버 주얼리까지 ㅎㅎ

 

장만월의 손끝에서 보여진 요 두줄 꼬임 링은 밋밋한 실버 링보다 조금 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줄수 있기에 호텔델루나의 마지막회에 보여주었던거 같습니다.

 

호텔델루나 마지막회 장만월 반지 - 앵브록스

어느 한장면 하나의 패션도 장만월의 기분과 느낌과 상황에 부합되도록 스타일링 되었기에 모든 패션 하나하나가 화제가 되었던 이번 드라마 !!

비록 호텔델루나는 끝났고 장만월은 지나갔지만 우리에게는 아이유패션으로 그 여운이 남아있는거 같아~ 기억할게 장만월~~ 그동안 고마웠어 ㅎㅎ
(열일 했어요 아이유 & 아이유 스타일리스트님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