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몸매 나이 키 학력 성형전 과거사진

오늘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언제 어디서든 톡톡 튀는 흥부자...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당당히 넘어온 가수 홍진영 나이 키 학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진영 나이, 키, 학력 등- Hong Jin-young profile

이름: 홍진영(Hong Jin-young)

2018년 11월 18일 기준
나이: 1985년 08월 09일 / 34세(만 33세) / 사자자리 / 소띠

키: 165cm /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가족: 아버지 홍금우, 어머니, 언니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

종교: 불교
학력: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사 /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석사 /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졸업

데뷔: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Booming SWAN !'
수상: 2016년 제8회 멜론뮤직어워드 뮤직스타일상 트로트 부문
         2016년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로트상







홍진영 성형전 과거사진

 


홍진영 성형전 / 홍진영 과거사진 


가수 홍진영의 어렸을 때 사진... 언니와 사자를 타고 있는 귀여운 사진이다. 졸업앨범을 보면 지금과는 확연히 다른 얼굴이지만~
본인이 직접 눈과 코를 성형했다고 밝혔으니... 과거에도 실물이 사진보다 더 예뻤다고 당당히 밝힌 그녀^^

그리고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해서 활동하던 시절의 모습은 지금처럼 톡톡 튀고 동글한 이미지보다는 좀 더 청순한 느낌이다.

섹시한 느낌도 있는 거 같고~ 느낌은 많이 다르지만 이때도 예쁘다. 방송에서 자신을 성형괴물이라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홍진영이 직접 얘기한 적이 있는데... 그런 얘기를 굳이 상처 주면서 들으라고 할 건 뭐란 말인가!


 

홍진영 몸매

걸그룹 팬으로 행사에 갔다가 홍진영만 찍고 온다는...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뛰어난 무대매너에... 앵콜까지 첫 무대처럼 소화하는 그녀의 모습에 팬이 되어버린다는~

홍진영의 볼륨감 있는 몸매는 이미 유명하다고~ 그래서 언더웨어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동했다.

 

 

 

미운우리새끼 홍진영 친언니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엄마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홍진영 만나자마자 애교 발사에... 엄마들이 안 넘어갈 수 있을까 ㅎㅎ

4명의 엄마들이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홍진영에게 자신의 아들을 어필했는데... 정작 홍진영은 김종국과 특급 케미를 보여주면서 실검에 오르기도 했다.

그리고 가수 홍진영의 친언니가 '미우새' 출연해 홍진영과는 다른 외모였지만 타고난 흥은 똑. 같. 음!! 동생 홍진영에게 폭풍 잔소리를 해대다가도 흥이 오르면 같이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정말 친자매만이 보여줄 수 있는 현실 자매 모습의 완결판이다. 엄마들의 놀란 표정이 너무 재미있음^^;;


홍진영 화보사진 및 인스타

마지막으로 가수 홍진영의 화보 사진을 몇 장 올리며 이번 리뷰를 마무리할까 한다.

톡톡 튀는 매력의 홍진영! 처음에는 오버액션의 그녀가 부담스럽고... 뭔가 적응이 안 됐는데... 보면 볼수록... 원래 성격이 그런 거 같아 자연스럽게 느껴진다는~ ㅎㅎ

데뷔 때 걸그룹으로 데뷔를 해서 그런지 이런 청순한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 듯하다. 이런 발랄한 분위기는... 도대체 몇 살이냐며~~?

케임을 좋아하는 그녀답게 정말 이렇게 분장하니 게임 캐릭터 같음

연예인들의 화보 사진이 좋은 것은 평소 방송에서 보여주는 고정된 이미지가 아닌 좀 더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어서 인 것 같다. 이런 감성적인 사진이나 강렬한 이미지의 사진도 마음에 드는데...

가을을 입은듯한 분위기 있는 조용한 모습은 홍진영이 아닌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예능에서 과한 모습을 보여줘 안티를 만들다가도, 또 이해심 많은 모습으로 안티마저 팬으로 돌린 가수 홍진영!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영록 이미영 이혼사유  (0) 2020.01.14
신현빈 나이 키 인스타그램  (0) 2020.01.13
송혜교 포르투갈  (0) 2019.12.23
설현 지민 전참시  (0) 2019.12.22
윤정수♥김현진 찐사랑  (0) 2019.12.20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