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 특선영화 편성표 영화 추천

민족 대명절 중 하나인 설 연휴를 앞두고 2020 설 특선영화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안방극장을 차지할 2020 설 특선영화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날짜별로 정리해보았으니 설 특선영화를 골라보는 재미가 있을겁니다.

 

지상파 · 케이블 채널에서는 각각 어떤 영화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까요? 2020 설특선영화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SBS ‘나를 찾아줘’ 1/23(목) 23:50

 

우리부부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완벽한 커플’이었다. 그날, 아내가 사라지기 전까지… ​길리언 플린의 소설 ‘Gone Girl’의 영화화 작품으로 거장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연출한 또 하나의 명작이기도 한 영화! 배우들의 연기 몰입도와 한시도 놓칠 수 없는 스릴을 149분 내내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KBS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 1/24(금) 22:00

 

지난 2018년 개봉한 ‘미션 임파서블 : 폴아웃’톰 크루즈, 헨리 카빌, 빙 레임스, 사이먼 페그 등이 출연한 액션영화로 인기를 끌었던 영화인데요! 도난당한 핵무기를 되찾아 오는 위험천만한 작전 중 에단 헌트(톰 크루즈)는 임무를 포기하고,팀원의 목숨을 구하는 선택을 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어 화려한 영화의 스토리와 장면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EBS1 ​수상한 그녀 1/25(토) 23:35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分)은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독립(?)시키려 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뒤숭숭한 마음을 안고 밤길을 방황하던 할매 말순은 오묘한 불빛에 이끌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가고 난생 처음 곱게 꽃단장을 하고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는 길, 그녀는 버스 차창 밖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오드리 헵번처럼 뽀얀 피부, 날렵한 몸매...주름진 할매에서 꽃처녀의 몸으로 돌아간 것! 아무도 알아보지 못하는 자신의 젊은 모습에 그녀는 스무살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전성기를 즐겨 보기로 마음 먹는데요! 연기파 배우 심은경과 나문희 배우의 열연이 돋보이는 영화가족과 함께 시청하기에도 좋은 영화입니다.

SBS ‘악인전’ 1/25(토) 22:10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는데요! 마동석이 주연배우로 출연한 범죄, 액션 영화연기력은 물론 액션영화 특유의 유쾌함, 오락성을 느끼며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가족들과 풍성하고 즐거움 가득한  설 명절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