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배터리 교체 비용 및 방법

아이폰 배터리 교체하는 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에 보증 또는 AppleCare+가 적용되는 경우 무상으로 배터리를 교체해 드립니다. 보증이 적용되는지 정확히 모르는 경우 iPhone 일련 번호를 입력하여 AppleCare+ 보유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에 금이 간 경우와 같이 배터리 교체를 진행할 수 없을 정도로 iPhone이 손상된 경우, 배터리 교체를 진행하기 전에 해당 문제를 먼저 해결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수리와 관련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pple에서는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서비스를 받는 경우 iPhone 교체용 배터리에 대해 1년간 보증을 적용합니다. 이 보증은 자재 및 제품 제작상의 결함으로 인한 문제에만 적용되며 정상적인 사용 과정에서 배터리가 소모되어 발생한 문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아이폰 모델의 배터리 교체 가격은 아래 차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아이폰 배터리 교체 가격 - 대한민국 기준

Apple은 2022년 3월 28일까지* iPhone을 사용하는 대한민국 고객에게 보증 제외 서비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다음 가격은 Apple에서 제공하는 배터리 수리 서비스에만 적용됩니다.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가 제시하는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모델보증 적용 또는 AppleCare 적용할인된 보증 제외 배터리 요금(2022년 3월 28일까지) *

 
iPhone X,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iPhone 11 Pro Max, iPhone 11 Pro,
iPhone 11, iPhone 12 Pro Max, iPhone 12 Pro, iPhone 12, iPhone 12 mini
무상 ₩ 79,200
iPhone SE (2nd generation),
iPhone SE,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6s, iPhone 6s Plus,
iPhone 7, iPhone 7 Plus,
iPhone 8, iPhone 8 Plus,
기타 모든 대상 모델
무상 ₩ 59,400

모든 요금은 원화이며 VAT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Apple은 필요에 따라 할인 기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폰 배터리 방법은?

1. 전화 상담 통해 예약하기

2.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