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이력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첨부파일)

예전에는 아르바이트를 구하려면 발품을 팔거나 소개를 받는 방법들이 있었는데 요즘은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전국 아르바이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시대가 변한 만큼 정보력도 빨라지고 덕분에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됐죠.

정말 다양한 알바 구인구직 사이트나 어플 앱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이 바로 알바몬입니다. 잡코리아와 같이 운영되는 덕분인지 UI 측면에서도 굉장히 깔끔하고 보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할 때 가장 걱정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이력서!

대부분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는 분들은 이력서를 작성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양식을 만들기도 어렵습니다. 무턱대고 아무거나 다운로드해 쓰기에는 빠진 부분이 있을까 우려스럽기도 하죠.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doc
0.07MB
자기소개서 양식 다운로드.doc
0.03MB
표준근로계약서 양식 다운로드.docx
0.04MB

하지만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사용하시면 모든 궁금증을 한 번에 덜을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알바몬 pc버전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다음 알바 토크라는 메뉴를 누르시면 됩니다.

해당 메뉴에는 다양한 알바 이야기들과 이벤트 등 정보가 있는데 그중 정보톡 맨 하단에 보시면 문서 서식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이력서 양식을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은 2가지 버전으로 제공이 됩니다. 한글과 워드 파일이죠. 집에 설치되어 있는 파일에 맞게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이력서 양식을 열면 아래와 같이 이력서가 나옵니다. 여기에 아르바이트에 필요한 정보들을 넣어주시고 파일을 저장해 제출하시면 간단하게 이력서 작성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알바몬에서 정말 좋은 자료들을 무료로 공개해주고 있네요. 여기에는 이력서 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양식 등 다양한 자료를 무료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아르바이트 구하실 때 이력서가 필요하다면 알바몬을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