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하영 몸매 솔로

지난 7월 19일은 에이핑크 오하영의 생일이었습니다. 오하영의 생일을 기념하며!!
(Apink의 영원한 막내 하영이의 생일이었습니다!)

하영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7월 20일에 진행되었던 [HABBANGGROUNDS] !

하영이와 PANDA가 함께해서 더 행복하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지 말입니다!

유쾌했던 하빵그라운드 현장! OH! 하고 놀랄만한 현장속으로 같이 가 줄래?

짜잔- 이곳은 팬미팅을 앞둔 하빵이의 리허설 현장입니다!

게임 관련된 형식으로 진행할 것 같았던 예상과는 달리, 군대 형식으로 진행되었던 [HABBANGGROUNDS] ! 경례까지 칼각도로 준비하는 하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_+

사소한 것 하나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서 집중 또 집중하는 하빵이! 어쩜 집중하는 옆모습까지 멋쁨 뿜뿜하는 건지!

리허설을 마치고, 본 공연에 들어가기 전에 꽃단장 중인 하영!

잠시... 하영이의 미모 감상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리허설도, 꽃단장도 마친 후 본격적으로 시작된 하빵그라운드! 하빵이는 제대로 군복까지 갖춰입고 나타나서
많은 PANDA들이 놀랐는데요!

이렇게 토끼뜀도 하며 정말 군대에 온 것 같은 오프닝을 보여 준 하영!
(cute 이 뭐더라...그건 바로 오하영...♥)

 

이렇게 군복 마저도 잘 어울려도 되는 건가요...? (말잇못)

 

보급상자 안에 준비한 선물을 직접 소개하는 하영!
하빵그라운드라는 이름과 컨셉에 걸맞게 선물도 정말 센스만점이지 않나요! (엄지척)

이번 팬미팅에서도 PANDA들의 흥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역시 우리핑크 못지않게 흥이 넘치는 PANDA들! 덕분에 하영이를 비롯한 모두가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PANDA들의 흥에 보답해 주는 하영! 팬미팅에 와 준 PANDA들을 위해 노래도 불러줬죠!
(팬미팅에 있던 모든 분들의 고막이 정화되었다는 후문이...)

그렇게 1부가 끝나고, 군복은 이제 안녕! 원피스로 갈아입고 나타난 하영!

생일엔 역시 케이크가 빠질 수 없죠! PANDA들과 함께 케이크도 불어주고~

직접 팬을 뽑아 ASMR도 진행하고~

즐거운 팬미팅 후 빠질 수 없는 단체 사진도 함께 찰칵!

하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팬미팅 종료 후 퇴장 시에 준비한 선물을 직접 나눠준 하빵! 다들 하영이가 준비한 선물 잘 받고 조심히 돌아가셨죠?!

이렇게 마무리 된 하빵그라운드!
다시 한 번 해피해피빵데이 ♥

하영이와 함께 한 하루 어떠셨나요?! 하빵그라운드에 와 주시고, 하영이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Apink 하영 양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오하영에게도 많은 기대와 애정 부탁드립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