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노출 몸매 키 움짤 인스타

아이린에 대한 관심사이 대단합니다.

걸그룹 비주얼 외모로는 세손가락 안에 든다는 아이린에 대해서 사람들은 어떤 검색을 할까?
궁금하여 찾아본, 아이린의 연관 검색어들을 공유해보겠습니다

1. 아이린 노출

 

비주얼 끝판왕 답게 1위는 역시 노출 쪽의 연관 검색어.

키워드 검색량을 살펴보니, PC에서는 8,600의 검색량과 모바일에서는 무려 56,100의 검색량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리더임을 증명하는 아이린~!!

 

딱히 이목을 끌만한 내용의 정보는 없다.
전부 어그로성 블로그들뿐.. 이 포스팅과 마찬가지겠지...

 

? 아이린이 노출사진 때문에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한다.
어떤 노출사진 이길래 트라우마가 생겼을까.

 

 아이린은 속바지를 입었으나, 너무 타이트?하여 엉덩이 라인이 그대로 들어나는 움짤이 이곳 저곳에서 어마어마하게 화제가 되었고 이 짤을 아이린 본인도 확인하게 되었고, 이후에 트라우마가 생긴걸로 추정된다.

 

 

저 무대 이후로 짧은 의상을 입었을때 속바지를 입었어도 이렇게 방어?를 하고 있는 모습이 종종 팬들사이에서 포착되고 있다.

발차기를 할때도..

 

앉아서 일어날때도... 
뭔가 이런 움짤을 보면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한다.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는거라 하지만. 확실히 극한직업은 극한직업이다..

 

 

그리고 이제 돌때도 치마를 잡은 채 돈다.

검색을 해보면서 느낀건데, 확실히 레드벨벳 중에서 아이린의 치마가 짧은편이긴 하다..
아이린의 키가 큰편이 아니라서 비율을 맞추다 보니 점점 짧아지는 거 같은데.. 팬들은 이를 정말 안타깝게 여기더라.

 




 

이 사이트가 무슨사이트인지는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댓글이 '아이린 치마가 짧다 늘려달라 ㅠㅠ' 이 대부분을 차지하며 아이린 노출 은 필요 없으니 제발 춤추기 편한 복장으로 입혀달라며 슬퍼하고있다...

워낙 노출쪽이나 섹시 컨셉쪽의 이미지가 아니여서 이런 검색어가 있을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였다..


2. 아이린 하바나

아이린이 슈퍼콘서트에서 하바나 춤에 맞춰서 즉석으로 춤을 췄는데, 반응이 정말 좋았다.
아마 너무 이뻐서 그런게 아닐까 싶다.. 아기상어 췄을때도 이슈가 어마어마했으니..


 

 

 

슈퍼콘서트때 하바나추는 아이린
슈퍼콘서트에서 즉석으로 한번 추고 검색어에오르며 이슈가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뜨거웠다.

아이린 하바나 영상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정말.. 진짜로..

 

아는형님에서도 하바나로 꽃미모를 활약하는 아이린.. 춤 한번 춘거로 이렇게 이슈를 끄는거 보면 확실히 연예인은 비주얼이다.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외모는 아이린이 정말 걸그룹 원탑이 아닌가 싶다. SM이 확실히 아이돌 비주얼이란..

 

이상민이 아이린의 실물을 오랜만에 보고 말한 "이린아 넌 원래 예뻣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이 우리의 대변인이 되어서 말한게 아닌가 싶다..ㅋㅋㅋ
이 한마디로 이상민 아이린 연관검색어까지 생겼을 정도로 임팩트가 컷다.
다들 이상민의 말에 공감하나보다.ㅋㅋ

 

 

 

 

 

움짤 만드냐고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 무엇을 위한.포스팅인지 까먹을 정도로 오래걸렸다..

검색어 5개정도 하려고 했는데 아이린 노출 하고 아이린 하바나 2개만으로 이렇게 시간을 잡아 먹을 줄이야... 이런 포스팅은 하지 말아야 하나.. ..

나머지 3개의 검색어는 나중에 시간되면 해야겠다.. 움짤 만드는게 너무 힘드네..
그냥 다 가져올껄 ㅠㅠ 하바나를 괜히 하나하나만든다고 고생했네.

 

 

 

 


아이린 인스타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날두 합의금 초청 경기 합의?  (0) 2019.08.20
구혜선 문자공개  (0) 2019.08.18
김우빈 신민아 근황 (김우빈 복귀작 검토)  (0) 2019.08.12
정마담 양현석 폭로  (2) 2019.07.09
한고은 신영수 수고포차  (3) 2019.07.09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