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 실물 키 나이 발 대만 배경화면 직캠

여자 아이돌 탑 미모를 자랑하는 쯔위는 실물도 탑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트와이스 쯔위 실물 키 나이 등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미모는 원탑이라고 생각하는 쯔위입니다. 1996년생이고 6월 14일생입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국적은 대만입니다. 맛있는 거 먹기가 취미라고 합니다. 키는 170cm이고 발사이즈는 240mm 입니다. 

쯔위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9인조 걸그룹 TWICE의 멤버이다. 캐치프레이즈는 트와이스의 기럭지 막내이며, 그에 걸맞게 막내이면서도 팀내 최장신이다. 정석 미녀상의 출중한 이목구비와 비율 좋은 몸매로 그룹 내 비주얼의 중심을 맡고 있으며, 무대 밖에서는 멤버들과 잘 놀고 잘 웃는 사랑스러운 막내이다.

팀 내에서는 다현, 채영과 함께 막내라인을 형성하고 있고 숙소에서도 같은 방을 쓰고 있다. 특히 채영과는 같은 막내라인이지만 모든 것이 너무 극단적으로 달라서 여러모로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 채영이는 쯔위를 외국인이자 그래도 몇달 더 언니라고 챙기는 반면에 쯔위는 또 채영이가 조그맣고 귀여워서 지켜주겠다는 등 서로가 서로를 정말 잘 챙긴다.

공연중인 쯔위입니다. 여유로운 표정이 돋보입니다.

쯔위의 개인기로 유명한 혀 돌리기 개인기입니다. 사랑스럽습니다.

야구 배트와 야구공을 들고 찍은 화보도 멋지네요.

무대에서는 섹시하고 도도한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오픈 숄더 룩을 입은 쯔위인데 정말 잘 어울립니다.

김포공항에서 찍은 쯔위 직캠입니다. 어디서든 넘사입니다.

나연, 정연, 사나, 지효 등 나이차가 꽤 나는 언니들과 장난이나 농담을 하는 모습이 자주 보여 실세 막내라는 타이틀도 가지고 있다. 언니들 중에서는 아무래도 모든 아이돌 그룹에 있는 리더와 막내로 지효와 자주 엮이고 사나와도 자주 엮이는 사쯔를 구성한다.

쯔위 화장없는 생얼이라고 합니다. 화장을 안해도 피부가 도자기여서 그런지 넘나 이쁘네요.

대중적으로 쯔위는 데뷔 때부터 걸그룹계에서 비주얼이 좋다고 평가하는 이들이 많았고, 이런 면이 대중에게 신인이었던 2015년 말 ~ 2016년 초에는 TWICE를 어필하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이었다. TWICE가 크게 성공한 근래에는 모든 멤버들의 기사와 사진도 많이 찾아볼 수 있으나 데뷔 초~미니2집 활동 중반기까지 포털 뉴스란의 무대 기사/사진은 대부분 쯔위가 독차지할 정도로 TWICE라는 그룹에서 쯔위가 차지하는 비중은 그만큼 높았는데, 2016년 1월의 청천백일기 사건 당시 대중적으로 아무리 '16살 애가 무슨 잘못이 있다고...'하는 동정 여론이 형성되기도 했다 하더라도 현재 연예계에서 쯔위의 이미지가 주로 '비주얼'로 소비되는 것은 엄연한 사실이다.

맏언니 나연과 막내라인으로 엮이는데 실제 막내는 쯔위지만 서열은 정작 쯔위가 1위고 나연은 9위에 성격마저 나연이 더 막내스러워서 진짜막내와 가짜막내 기믹이 있다. 미나, 모모, 사나와 함께 엮이면 외국인 라인인 미사모쯔 라인을 구성하게 되고, 미나와 함께 엮일때는 둘 다 과묵한 성격이라 방송에서 트와이스의 리얼 방송이 아니면 주로 통편집의 희생양이 되고는 한다.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즈원 강혜원 일본 현지 반응  (0) 2020.07.31
BTS 펭수  (0) 2020.01.23
최현석 계약서  (0) 2020.01.17
EXID 하니 탈퇴 나이 키  (0) 2020.01.17
전영록 이미영 이혼사유  (0) 2020.01.1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