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정품인증 3초만에 없애기

어느 날 갑자기 등장한 윈도우10 정품인증 때문에 고민이셨나요?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인증마크 때문에 어떻게 없애야 할지 고민이었다면 잘 오셨습니다. 특히 구글이나 블로그 같은 곳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크랙과 프로그램 설치를 유도하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방법에 속아서 화가 나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잘 오셨습니다. 지금부터 마법처럼 1분안에 바탕화면 오른쪽 아래 뜨는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없애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아래 설명되어 있는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 아래 이미지는 제 PC 입니다. 제 PC도 오른쪽 하단에 윈도우10 정품인증 워터마크가 계속 떠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아래 방법으로 PC 사용에 방해가 되는 윈도우10 정품 인증마크를 아주 간단히 없앴습니다.

 

▼ 가장 먼저 하단에 보면 돋보기 모양 보이시죠? 이거 돋보기 버튼을 누르면 검색 창이 뜨는데 여기에 [cmd]이라고 써주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명령 프롬프트]이라고 뜹니다. 이제 명령 프롬프트에 마우스 커서를 대고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눌러주세요. 너무 쉽죠?

▼ 자 이제 화면에 보시면 뭔가 검은색 화면이 떴습니다. 마치 프로그래머가 된 기분인데요? 이제 여기에 [아래 명령어를 복사해서 차례대로 붙여넣기] 하면 됩니다. 메모장을 열면 명령어가 적혀 있습니다. 그냥 일반 메모장에다가 명령어만 써놓은거라 이상한거 없습니다. 걱정되시는 분은 아래 댓글 창에도 똑같은 명령어 적어두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윈도우10정품인증프롬프트명령어.txt
0.00MB

▼ 이제 메모장에 있는 [첫번째 명령어를 쓰고 엔터]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두번째 명령어를 쓰고 엔터,  세번째 명령어를 넣고 차례대로 엔터를 치면 아래 이미지처럼 메시지가 나옵니다.

 

▼ 보이시나요? 이제 윈도우10 정품인증 없애기에 성공하셨습니다. 단 1분만에 눈앞에서 지긋지긋했던 윈도우10정품인증 워터마크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혹시라도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려고 크랙 찾고 시간 낭비하지 마시고 이렇게 간단히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두번째 방법으로 해보시면 되빈다. 여러분 이런게 진짜 꿀팁 아니겠습니까?! 많은 분들이 윈도우10 업데이트 때문에 받은 스트레스로부터 해소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