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나이 과거사진 남편

아내의맛 함소원을 보면서 뭔가 성격이 세심하고 고집있어보이면서 똑부러지는 면모가 있어 함소원 나이랑 과거사진이 궁금했습니다.

함소원 혈액형, 함소원 나이, 함소원 과거사진, 진화와 첫만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름 : 함소원(본명)

나이 : 1976년 5월 19일(44세)

진화와 나이차이는 18살 연하로, 함소원 남편 진화 나이는 25살!

키 : 172cm

체중 : 50kg

데뷔 : 2003년 싱글앨범 [ So Won No.1]

수상 : 2018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부문 여자우수상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

경력 : 2007.02 세계힙합페스티벌 홍보대사

혈액형 : O형

함소원 혈액형이 O형이라니!

저는 A형인줄 알고 있었거든요 ㄷㄷ

뭔가 성격이나, 행동이 ? A형스러웠는데...

적지 않은 충격이... +ㅁ+

남편 진화는 엄청난 중국 SNS스타라고 하는데요!

얼굴도 아이돌급 외모를 갖고 있어서 엄청 인기 있는데다가

하얼빈 지방 출신의 대규모 농장사업가 집안의 2세라서 부자라는...

여의도 30배에 해당하는 땅을 가지고 있다고도 합니다!!!

대박 부럽쓰...

양가의 반대가 심했음에도 불구하고

진화의 적극적인 구애로 결혼하게 되었다는데,

둘의 첫 만남이 어땟길래 사랑에 빠지게 되었을까요?!

함소원 진화 첫만남은 생일파티장이라고 하는데요,

진화가 함소원을 만난지 두 시간만에

"나 너 먹여살려도 되냐?" 라고 하며 반지를 줬다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소원은 다음 날 반지를 다시 되돌려주었다고 하는데... 여차여차해서 다시 연락을 하다가 함소원이 진지하게 자신의 나이를 고백하자 이후 연락두절이 된!

그래서 함소원은 자신의 나이를 알고 잠수탔나 싶었는데 갑자기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ㄷㄷㄷ

사랑꾼 ㅠㅠ

진화 함소원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아가 비주얼!!

역시 미남미녀 부부에서 나온 아이라 그런지

되게 눈도 크고 애기 때부터 예쁨미 장착 ㅋㅋㅋㅋㅋㅋ +_+

마의 16세를 잘 견뎌주거라...

뿌욤이처럼 되지 말구...

 

함소원 과거사진! 미스코리아 때 사진이라는데 지금도 아름다우시지만 확실히 피부가 더 탱탱하시네요!!

97년도라니... ㄷㄷㄷ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시원시원하셔용~ 여전히 예쁘신 ㅎㅎ

본선에서 미스코리아 태평양에 입상하고 연예인에 데뷔했다고 하는데!!! 뷰롭부럽쓰 ~

졸업사진이라는데 이때 당시면 화장도 안 하고 뭐 외모관리 하신 게 없을텐데 눈썹도 예쁘고 눈도 크시고 예쁘신!!

역시 미스코리아는 다르긴 다르군용 ㄷㄷ

 

서로를 이해해주며 오래오래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