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셀 웨스트브룩 트레이드

러셀 웨스트 브룩, 와일드 NBA 오프 시즌과 NBA 오프 시즌

 

2017 MVP는 휴스턴의 제임스하든과 다시 만나 크리스 폴과 1 라운드 드래프트 픽을 오클라호마 시티 선더에게 보냈습니다.

 

James HardenRussell WestbrookNBA에서 MVP 상을 차지한 팀은 오클라호마 시티의 3 시즌 동안 팀 동료였습니다.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는 목요일 밤 휴스턴 로키츠 팀 동료 인 러셀 웨스트 브룩과 제임스하든을 다시 만날 거래에 동의함으로써 2012 NBA 결승 팀의 마지막 기둥을 교환했습니다. 

 

휴스턴의 최신 블록버스터 거래에서 휴스턴 은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3 시즌 동안하든과 함께했던 웨스트 브룩 (Westbrook)에서 4 개의 높은 드래프트 자산과 전직 올스타 가드 크리스 폴과 트레이드 했습니다.

 

"우리는 러셀 웨스트 브룩 (Russell Westbrook)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로켓츠 소유주 인 틸만 페르티타 (Tilman Fertitta)는 휴스턴에서 폭스 26에게 말했습니다."나는 그가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뛰는 것을 지켜 볼 것이다.

그리고 그는 너무 운동 적이기도하다. 동시에이 프랜차이즈는 2 년 연속으로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두었으며 Chris Paul이 없었다면 그렇게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오클라호마 시티 가 올스타 스윙 맨 폴 조지 (Paul George) 를 지난 금요일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 (Los Angeles Clippers) 와 트레이드 한 이후 휴스턴과 마이애미는 웨스트 브룩 (Westbrook) 에서 가장 거래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러나 Westbrook 은 상황에 대한 브리핑을 받았지만 공식적으로 논의 할 수있는 권한이없는 한 사람에 따르면 RocketsHarden 이 그것을 추진하도록 강요했습니다.

Marc Stein은 요르단을 다뤘습니다. 그는 고베를 가렸다. 르브론 대 전사. 농구의 일류 전문가와 NBA의 커튼 뒤에 가라.

 

 

HardenPaul이 효과적인 페어링을 할 수있는 능력은 Rockets2017-18 시즌 전에 Paul을 획득했을 때 크게 의문을 가졌고 Harden-Westbrook 재결합에 대한 회의론은 두 경비원이 그들의 손에 돌아갔습니다.

하지만하든은 로켓츠 경영진에게 자신과 전직의 썬더 팀원이 공을 공유하고 부활 한 파트너십을 발휘할 수있을 정도로 슛로드를 충분히 공유 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Fertitta는 폭스 (Fox)와의 인터뷰에서 "매우 재미 있고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amesRussell은 함께 놀고 싶다."

 

하든은 종종 휴스턴에서의 7 시즌 동안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볼을 거의 6 번째로 데려 오지 않았다. 그는 WestbrookKevin Durant의 뒤에서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고의 팀으로 본질적으로 Thunder의 세 번째 옵션이었습니다. 세 선수 모두 NBA 정규 시즌 최우수 선수상 (휴스턴의 Harden, 오클라호마 시티의 DurantWestbrook)을 이기기 위해 계속되었지만 Thunder는 그들의 첫 번째 챔피언십을 기다리고있습니다.

 

 

당신이 악을 기대할 때 기대할 것

 

 Kevin Durant, Westbrook, Harden3 시즌 동안 Thunder 팀 메이트였습니다. 하든은 2011-12 시즌 이후 휴스턴으로 트레이드되었으므로 3 명의 선수 모두가 가장 중요한 선수 상을 수상했습니다.

 

거래에 대한 지식을 가진 두 사람이 확인한 전체 거래 는 2024 년과 2026 년에 휴스턴의 1 라운드 픽을 썬더에 보내고, 썬더는 2021 년과 2025 년에 로켓츠와 1 라운드 픽을 교환 할 수있는 권한도 갖게된다. ESPN은 팀이 무역에 관한 합의에 이르렀다 고 처음 보도했습니다.

 

천둥에 의한 3 번의 거래 - 특히 George와의 거래 -이 팀은 6 20 일부터 8 개의 미래 1 라운드 픽을 획득했으며 프랜차이즈가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재건 프로젝트를 완전히 수용했습니다. 2008 년 여름 시애틀에서 오클라호마 시티로 옮겼습니다. 천둥이 잠재적으로 후속 무역에서 폴을 움직이게하는 감미료로 새롭게 획득 한 드래프트 픽을 사용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폴은 뉴 올리언스 펠리컨 (이후 호 넷츠)이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옮겨지기 전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한 팀을 위해 뛰었고 폴은 2005-06 시즌에 루키 오브 더 이어 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3 년 동안 약 천오백 만 달러에 달하는 계약 기간 동안 썬더가 타이틀 경쟁에 나서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폴 (34 )이 어떻게이 거래를 받아 들일지는 여전히 남아있다.

 

로켓츠는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 스가 로켓츠에서 2 라운드 플레이 오프를 치른 이후로하든과 폴이 더 이상 함께 뛰고 싶지 않다고 보도 한 6 월 보고서를 반박했다. 팀의 시즌이 끝난 후 로켓츠의 프론트 오피스와 마이크 도농 (Mike D' Antoni) 감독의 연장 계약에 관한 협상은 여러 차례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D' Antoni는 다음 시즌에 계약 에 1 년 남았습니다 .

 

"나는 연말에 우리는 결코 두들겨 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페르 티타 (Fertitta)는 그의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항상 더 나아 지려고 노력합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를 더 나은 팀으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크리스 폴을 잃는 것을 싫어하지만 우리는 더 나은 팀이되기 위해해야만했던 것처럼 느꼈다. "

 

HardenWestbrook2011-12 년에 마지막으로 함께 활동 한 이래로 둘 다 개별적으로 번창했습니다. 하르 덴 (현재 29 )2018 MVP에 올랐으며 4 번 수상자 중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웨스트 브룩 (30 )2017 MVP 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3 시즌 동안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다. 1961 ~ 62 년 오스카 로버트슨 이후 선수가 없었던 선수입니다.

 

Harden (왼쪽)Chris Paul (크리스 폴)은 법원에서 많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그들이 맞지 않는 보고서에 대해 분쟁해야했습니다.

 

로켓츠는 Warriors의 왕조에 의한 서부 컨퍼런스에서 좌절 된 후 마침내 우승을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회복했다. 휴스턴은 지난 5 시즌 중 4 번의 골든 스테이트 플레이 오프에서 탈락했다. 하지만 휴스턴은 현재 계약의 마지막 시즌 인 2022 ~ 23 년에 웨스트 부룩에게 4700 만 달러를 지불하겠다고 약속했다.

 

Westbrook이 오클라호마 시티를 떠날 경우 토론토는 NBA 결승에서 골든 스테이트를 물리 치고 2018-19 시즌에 모든 NBA 상을 수상한 15 명의 선수 중 6 명이 팀을 바꿨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