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눈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재석 눈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tvN'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춘천으로 청춘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재석 님과 조세호 님은 춘천 중앙시장의 한 빵집을 방문했습니다.

# 빵집 사장님의 바람


빵집 사장님은 '서울에서 운영하던 빵집이 건물주인이 바뀌면서 춘천으로 왔다', '주5일 근무, 5일만 근무해도 생활에 지장이 없길 바란다. 하루 더 쉬는 날은 가족과 함께 보내고 싶다'며 개인적인 바람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유재석 님은 '100만 원을 타면 뭐할 거냐'라는 질문에 빵집 사장님은 '아내에게 다 줄 거다'라고 답했습니다.

 

# 유재석 눈물


때 마침 빵집 사장님 아내분에게서 전화가 왔고, 전화를 건네받은 유새석 님은 빵집 사장님의 바람을 아내분에게 전했습니다. 그러자 아내분은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고, 유재석 님도 복받치는 감정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습니다. 빵집 사장님의 아내분은 '남편이 자기 거는 하나도 안 하고 나한테만 다 준다'면서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유재석 님도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남편 얘기가 울컥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빵집 사장님은 퀴즈를 맞추어 박 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래 유재식님과 조세호 님의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확인해보세요.

 

# 유재석 눈물에 시청자까지 뭉클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나온 춘천의 빵집 사장님의 사연을 들으면서 진심으로 공감을 하고 눈물을 흘린 유재석 님의 모습이 시청자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하루 더 쉬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소소한 바람 그리고 결혼 10주년을 맞아 상금을 모두 아내에게 주고 싶다는 마음, 가족을 위해서 헌신하는 남편의 모습이 너무 유재석 님이 울컥해 눈물을 흘리게 되었고, 시청자들도 함께 공감하였습니다.

 

#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번 유재석 눈물로 화제가 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018년 8월 29일에 첫 방영된 프로그램으로 유재석 님과 조세호 님이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길거리 토크&퀴즈쇼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제목은 뉴 키즈 온 더 블록의 패러디로 보입니다. 민이 문제지를 선택하고 문제를 모두 맞히면 근처 ATM에서 100만 원을 바로 지급하며, 상금을 받지 못한 참가자에게는 잇템을 증정됩니다.

 

초창기에는 하루 8시간 근무를 위해 제한 시간 안에 문제를 다 출제하지 못하면 퀴즈가 좋다처럼 다음 주 촬영에 해당 시민을 다시 찾아가서 문제를 낸 적이 있었습니다. 또, MC(유재석, 조세호)들에게 제공되는 점심 식사도 또 하나의 재미 요소입니다. 보통 서울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일부 회차에선 지방으로 내려가서 촬영합니다.

2019년 10월 29일 방송된 유퀴즈에서 유재석은 춘천으로 청춘여행을 떠났어요! 이날 춘천 중앙시장에서 만난 빵집사장은 서울에서 운영하던 빵집 건물주인이 바뀌면서 춘천으로 쫒겨났다고 말했네요

빵집 사장님은 서울을 떠나 춘천에 온지 4년 차라고 말하면서  결혼 10주년을 맞이해서 상금을 받으면 아내에게 주고 싶다고 말하는 빵집사장님이였네요. 

때마침 빵집사장님 아내에게 전화가 왔고 유재석이 남편의 소망을 전하자  아내가 울컥하며 눈물을 흘렸네요!  그 모습을 보고 유재석도 눈물을 글썽거리는 모습을 보였네요

 

매주 챙겨보지는 않지만 유키즈는 감동적인 이야기가 정말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결국 퀴즈에 당첨되서 남편은 100만원의 상금을 받았네요! 정말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 )

'사회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성 레깅스 불법촬영 무죄 이유  (0) 2019.11.04
단백질 음식 추천  (0) 2019.11.04
절대 해지하면 안되는 보험 TOP5  (0) 2019.10.22
국민콜110  (0) 2019.10.22
엉클대도 대도서관 채용정보 연봉공개!!  (0) 2019.10.1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