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3 스펙 가격 색상 출시 예정일

에어팟3 출시 가능성이 제기되면서 스펙과 가격 색상 그리고 출시 예정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얼마전 온라인 매체 테크어드바이저와 맥루머스는 2020년 2월까지 2가지 모델의 에어팟3가 공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제 약 6개월 후면 에어팟3가 출시 될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에어팟3 출시 예정일은?

해당 매체는 두 가지 에어팟3는 각각 2019년 4분기와 2020년 1분기에 중국 제조사 룩쉐어에서 대량 생산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에어팟3 하나의 모델은 10월~12월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팟3 스펙, 새로운 기능은?

기존 스펙과 완전히 다른 폼 팩터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에어팟3에는 소음제거와 건강 기능 방수 기능 등 신규 스펙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본래 해당 기능은 에어팟2 출시 전 추가될 것으로 예상됐지만 에어팟2에는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스펙도 업그레이드 될 것같습니다.

에어팟3 노이즈 캔슬링 기능 추가되나?

에어팟2에서 추가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에어팟3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소음이 심한 기내 지하철 도심 등에서도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기능입니다. 지하철이나 소음이 많은곳에서 활용하는데는 큰 도움이 되겠지만 에어팟3를 횡단보도나 차도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에어팟3 블랙 드디어 출시될까?

에어팟2에 많은 실망을 한 이유는 기존 1세대 모델과 크게 다르지 않았기 때문이다. 기다린 시간에 비해 보잘것없는 모델이었기에 기대 이하라는 평이었다. 색상은 기존과 에어팟 제품과 차별성을 더하기 위해서는 분명 색상의 다양화를 고려해봐야 합니다. 이중 가장 관심을 모았던 에어팟3 블랙 색상 출시와 관련해 많은 기대감을 갖고 있다.

에어팟3 가격은 기능 개선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다소 상승될 전망입니다. 먼저 출시되는 에어팟3 모델의 경우 가격이 약 158달러(한화 약 18만 원) 가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년 1분기 출시되는 에어팟3 모델은 가격이 다소 오를 것으로 전망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