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분할납부 수수료 조회방법

삼성카드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분할납부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저도 삼성카드의 분할납부 혜택이 있어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이번 달 삼성카드 카드대금이 부담 되서 분할납부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삼성카드 분할나부 방법과 수수료도 함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삼성카드는 언제든지 분할 납부하여 결제 부담을 나눌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국내 이용금액 뿐만아니라 해외 이용금액 모두 24개월까지 분할납부가 가능 가능합니다. 다만 개월 수에 따라 수수료가 상이할 수 있어 꼭 미리 조회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1) 삼성카드 분할납부와 개월 수에 따른 수수료 조회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가장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신 후 상단 검색창을 눌러 분할납부라는 키워드로 검색해주시면 됩니다.

(2) 그러면 국내, 해외 두 가지 금액에 대한 분할납부가 가능하다는 내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자세히 보기를 누르시면 수수료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분할납부 개월 수는 3개월, 6개월, 12개월로 나뉘어 있습니다. 개월수에따라 수수료가 달라집니다. 최대 100만 원까지 예상 수수료를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0만 원을 3개월로 분할납부하면 월평균 예상 수수료가 4,720원(연 17%)가 나옵니다.

(4) 삼성카드 분할납부는 5만 원 이상 일시불 결제건부터 가능하고 회원별, 신청 개월 수에 따라 수수료가 차등 적용됩니다. 신청 방법은 고객센터나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 전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들이 정말 많습니다. 미리 꼭 숙지하시고 삼성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