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XS 맥스 스펙 가격

아이폰 XS 맥스 스펙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5G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기존 LTE 지원금도 크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 XS 맥스는 출고가 196만원이라는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프리미엄 단말기 아이폰XS 맥스는 할부금 인하는 물론 25% 요금할인 까지 적용받아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아이폰XS맥스는 아이폰 시리즈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와 고용량 배터리를 자랑합니다. 아이폰XS스펙을 두고 크기만 커졌다는 혹평도 있지만 다른 아이폰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코닝사 고릴라 그래스 6을 사용해 아이폰XS맥스는 기존 아이폰 시리즈보다 액정이 강화되었습니다. 같은 충격을 받아도 다른 아이폰 모델들에 비해 기스나 깨짐이 덜합니다. 또한 아이폰XS맥스는 특별한 방수기능이 있는데 IP68등급으로 최대 2m 깊이에서 30분 동안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또한 다른 시리즈가 갖고 있지 않은 아이폰 XS맥스만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아이폰맥스(아이폰XS MAX 512GB) 출고가 1,969,000원

아이폰맥스(아이폰XS MAX 256GB) 출고가 1,705,000원

아이폰맥스(아이폰XS MAX   64GB) 출고가 1,496,000원

[아이폰 맥스 최저가는?]

아이폰XS맥스 스펙 중 가장 큰 장점은 A12 바이오닉 칩셋이 탑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기존 A11 바이오닉 보다 최대 15% 빠른 처리 소독와 50% 이상 낮은 소비 전력을 사용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A12 바이오닉 칩셋은 현재 지구상에서 가장 빠른 모바일 칩으로 고사양 작업에도 리소스를 효율적으로 사용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이폰 XS 맥스가 인기가 높아진 이유는 높은 스펙과 저렴해진 가격, 세련된 디자인 등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분히 충족 시켰기 때문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